윤두준, 언행 불일치 먹방러 등극 “입 엄청 짧다”(뚜벅이 맛총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S, 라이프타임 새 예능, 히든 미식로드 '뚜벅이 맛총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뚜벅이 맛총사' 티저 영상에서는 맛에 진심인 '맛잘알' 맛총사들의 활약상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맛에 진심인 배우 3인방은 현지의 맛을 찾는 미식여행을 위해 태국으로 떠났다.
맛총사의 맏형 권율은 차 안에서도 밖에서도 "배가 너무 고파"라며 속사포 랩으로 공복을 속삭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채널S, 라이프타임 새 예능, 히든 미식로드 ‘뚜벅이 맛총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뚜벅이 맛총사’ 티저 영상에서는 맛에 진심인 ‘맛잘알’ 맛총사들의 활약상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맛에 진심인 배우 3인방은 현지의 맛을 찾는 미식여행을 위해 태국으로 떠났다. 맛총사의 맏형 권율은 차 안에서도 밖에서도 “배가 너무 고파”라며 속사포 랩으로 공복을 속삭였다.
또 그는 “카오카무, 땡모반을 너무 먹고 싶다. �c양꿍 꼭 먹어야 한다”라고 울부짖으며 항상 배고파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막상 음식이 나오자 “막내부터”라며 동생들을 살뜰히 챙기는 스윗한 모습을 보였다.
윤두준은 “맛집 잘 안 가고 많이 못 먹어요. 입이 엄청 짧아요”라고 자기소개를 했지만, 이어진 장면에서는 먹고 또 먹고 새로운 맛에 푹 빠지며 언행 불일치의 먹방러로 등극했다. 또 막내 맛총사 이서준은 그릇을 설거지라도 하듯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으며 대식좌의 면모를 자랑했다. 이서준은 식사를 마친 후에도 아쉬움이 가득했다.
너무나도 다른 취향이지만, 현지인에게 사랑받는 찐 맛집을 발굴하겠다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떠난 권율 윤두준 이서준이 과연 어떤 미식 여행기를 펼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사진='뚜벅이 맛총사'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이 아이들은 커서 k팝 레전드가…”블랙핑크 7주년 모태 미모 인증+자축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박수홍 막내동생 “큰형과 사이 안좋아, 내 명의 통장 급여지급 몰랐다”[종합]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
- 윤태진 아나, 김종국이 선택한 이상형 해명 “소문 과장, 싫지는 않아”(철파엠)
- 구준엽 “내가 ♥서희원 돈 훔쳤다고‥시기 음해 세력 있어” 가짜뉴스 토로(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