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버리 콘서트, 단복 구해요”…극성팬 아니라 구걸팬 속출 “한국 망신시키지 마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이 콘서트 출연자 명단을 확정 발표하자 각종 중고 거래 플랫폼에는 '잼버리 스카우트 단복 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다수 게시됐다.
자신을 뉴진스의 팬이라고 밝힌 한 누리꾼은 잼버리 참가자에게 '뉴진스의 팬이라 잼버리 단복을 빌리고 싶다'는 댓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3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케이팝 슈퍼 라이브(2023 World Scout Jamboree K-POP SUPER LIVE Teaser, 이하 잼버리 K팝 콘서트)에 일부 팬들이 잠입을 시도하려 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10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이 콘서트 출연자 명단을 확정 발표하자 각종 중고 거래 플랫폼에는 ‘잼버리 스카우트 단복 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다수 게시됐다.
자신을 뉴진스의 팬이라고 밝힌 한 누리꾼은 잼버리 참가자에게 ‘뉴진스의 팬이라 잼버리 단복을 빌리고 싶다’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말도 안 되는 부탁 좀 하지 마. 한국 망신 좀 시키지 마라”고 지적했다.
또다른 누리꾼은 “실제로 친구들과 잼버리 단복을 찾아봤다. 잼버리 참가자만 들어갈 수 있는 것으로 안다”고 적었다. 댓글에는 “단복을 구해 스카우트로 위장하고 콘서트에 들어가는 사람이 많을 거 같아 잘 단속해야 한다”고 우려의 목소리가 연이어 나오고 있다.
자신의 단증을 인증한 한 누리꾼은 개인 채널에 “잼버리 콘서트는 일반인은 못 간다”며 “단복을 구해도 새만금 잼버리 참가증과 전용 항건을 착용해야만 입장 가능하다. 일반인이 들어가면 대형사고”라고 밝혔다.
한편 11일 오후 7시 개최되는 잼버리 K팝 콘서트에는 그룹 뉴진스, NCT 드림, 있지, 마마무, 더보이즈, 셔누&형원, 프로미스나인, 제로베이스원, 강다니엘, 권은비, 조유리, 피원하모니, 카드, 더뉴식스, ATBO, 싸이커스, 홀리뱅, 리베란테 등 18개 팀이 참여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시경 “김종국, 내 소개팅 방해.. 컷하고 다녀” 폭로 (문제아들)
- 윤도현, 3년간 암 투병 고백…“순간 앞이 깜깜해졌다”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단독] 태풍여파 ‘잼버리 K팝 콘서트’ 오늘 리허설 취소
- “하루 수입 3억”..심현섭 근황 “母 빚 15억 갚고 간병 12년”(‘근황올림픽’)
- 이찬원, 사고로 활동 중단…“휴식 취하며 회복 집중”[전문]
- 산드라 블록 ‘인생의 사랑’ 랜들, 3년간 루게릭병 사투 끝 사망[할리웃톡]
- 한혜진, 예비 남편에 프러포즈 “혼수 필요 없다. 몸만 오면 돼”(한혜진)
- 구준엽, ♥서희원과 23년 만에 재회 당시 영상 공개..“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라디
- 한효주, 성형 의혹 해명.. 송은이 “눈 뜨면 하루만 한효주로 살고파” (비보티비)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