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마지막 요리” 아일랜드 친구들, 우대갈비 맛에 동공 확장(어서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랜드 친구들이 한국에서 인생 최고의 맛을 찾는다.
8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서울 시내 곳곳을 걷고 또 걸으며 진정한 한국 로컬 여행을 즐기는 아일랜드 친구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여행 크리에이터처럼 유쾌한 서울 한 바퀴를 즐기던 세 친구는 한국 현지 맛집 식당을 찾아간다.
잠시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우대갈비를 맛보게 된 세 친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아일랜드 친구들이 한국에서 인생 최고의 맛을 찾는다.
8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서울 시내 곳곳을 걷고 또 걸으며 진정한 한국 로컬 여행을 즐기는 아일랜드 친구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여행 크리에이터처럼 유쾌한 서울 한 바퀴를 즐기던 세 친구는 한국 현지 맛집 식당을 찾아간다. 이들이 여행 내내 이름을 부르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던 곳은 바로 한국식 바비큐 전문 식당. 미리 이곳에서 우대갈비를 먹기로 정하고 왔던 친구들은 곧바로 우대갈비를 주문,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고기 굽는 소리에 빠져 시선을 떼지 못한다.
잠시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우대갈비를 맛보게 된 세 친구. 이내 친구들은 입에서 사르르 녹는 갈비 맛에 “인생 최고의 한 점이야”, “내 인생 마지막 음식은 이걸로 할 거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또한 우대갈비의 맛을 더 깊게 해줄 각종 소스와 반찬을 함께 즐기는가 하면, 뼈에 붙어 있는 작은 살점을 발견하고 뼈째 들고 싶은 욕망과 체면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아일랜드 친구들은 직접 소맥을 제조하기에 이른다. 사전에 습득한 소맥 제조법을 따라 차근차근 소맥을 만들어보는데. 다소 독특한 젓가락 사용법을 선보여 MC들의 시선을 끈다는 후문이다.(사진=MBC에브리원)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이 아이들은 커서 k팝 레전드가…”블랙핑크 7주년 모태 미모 인증+자축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박수홍 막내동생 “큰형과 사이 안좋아, 내 명의 통장 급여지급 몰랐다”[종합]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
- 윤태진 아나, 김종국이 선택한 이상형 해명 “소문 과장, 싫지는 않아”(철파엠)
- 구준엽 “내가 ♥서희원 돈 훔쳤다고‥시기 음해 세력 있어” 가짜뉴스 토로(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