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인간 웹툰 '정글쥬스' 시즌 2 네이버웹툰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간과 곤충의 능력을 결합한 곤충인간 판타지 액션 웹툰 '정글쥬스' 시즌 2가 네이버웹툰 연재를 시작한다.
웹툰 제작사 와이랩은 웹툰 '정글쥬스' 시즌 2를 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연재한다고 밝혔다.
2020년 12월 네이버웹툰 목요웹툰으로 연재를 시작한 '정글쥬스'는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10개국에서 연재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간과 곤충의 능력을 결합한 곤충인간 판타지 액션 웹툰 '정글쥬스' 시즌 2가 네이버웹툰 연재를 시작한다.
웹툰 제작사 와이랩은 웹툰 '정글쥬스' 시즌 2를 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연재한다고 밝혔다.
웹툰 '정글쥬스'는 의문의 벌레약 '정글쥬스'를 실수로 흡입한 후 잠자리의 능력을 갖게 된 대학생 장수찬이 곤충인간들의 사회로 들어가 약육강식의 논리와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액션물이다.
2020년 12월 네이버웹툰 목요웹툰으로 연재를 시작한 '정글쥬스'는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10개국에서 연재 중이다. 프랑스, 중국, 북미, 태국, 독일 등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과 7월에는 프랑스 출판사 파니니(Panini S.p.A)를 통해 단행본 1·2권이 출간됐다.
시즌 2에서는 인간과 곤충의 고유한 능력이 결합된 다양한 신규 캐릭터들과 시즌 1에 비해 더욱 성장한 기존 캐릭터들이 화려하게 등장한다.
평범한 인간으로 돌아가고 싶어 했던 장수찬이 펫샵의 계략에 당해 점차 이성을 잃어가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항상 자신을 지켜줬던 든든한 둥지 네스트마저 등을 돌리고 감금 시설에서 또다시 혼자가 되어버린 장수찬을 어느 날 누군가가 구출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시즌 2 역시 시즌 1으로 데뷔한 형은 스토리 작가와 웹툰 부부작가로 유명한 쥬더 작가가 이어간다.
형은 작가와 쥬더 작가는 "시즌 1을 넘는 시즌 2를 위해 매력적인 주인공과 캐릭터들의 감정 표현과 연출, 액션을 판타지적 배경에 잘 녹여 재미와 깊이가 더 배가 될 수 있는 흡입력 강한 작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maxpres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간]장애인 바라보는 납작한 생각 깨뜨린다…'귀로 보고 손으로 읽으면'
- 하인리히 법칙 속 '멍든 대한민국의 안전 재설계'
- [현장EN:]"소설가 오정희는 예술권력 카르텔…국가폭력 가담자" 비판
- 웹툰이 박차고 날아오르네…카카오엔터 '무빙' 얼라이브 공개
- KT스토리위즈, 지역 웹소설 작가 육성 나서
- 이념 대립과 전쟁통 아이들의 시선…'1945, 철원'·'그 여름의 서울'
- [신간]최은영 소설집 '아주 희미한 빛으로도'…약자의 회복과 성찰
- '세이노의 가르침' 20주 1위…베스트셀러 아동·만화책 순위 급등
- 문체부, 윤철호 회장 수사의뢰…출협 "근거 없다, 법적책임 물을 것"
- [신간]흙수저는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도망치는 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