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이 BTS 아미 대상 ‘더 베스트 방탄 투어’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이 외국인 관광 전문 여행사 코스모진과의 단독 제휴를 통해 방탄소년단(BTS)패키지, 하이킹 패키지 등 한류 콘텐츠 프로그램을 만들어 10일 부터 예약을 받는다.
패키지는 총 2종으로 고객들의 성향에 따라 서울 경복궁, 하이브 용산 사옥 등 월드클래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발자취를 고스란히 다녀볼 수 있는 '더 베스트 방탄 투어' 와 돈의문부터 창의문까지 서울 인왕산의 가을 정취를 활동적으로 만끽할 수 있는 '더 베스트 하이킹 투어 인 서울'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웨스틴 조선 서울이 외국인 관광 전문 여행사 코스모진과의 단독 제휴를 통해 방탄소년단(BTS)패키지, 하이킹 패키지 등 한류 콘텐츠 프로그램을 만들어 10일 부터 예약을 받는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유럽 국가 내 한국 관광 관련 월별 해시태그 분석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하고 문화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이 높은 해외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패키지이다.
K팝의 음반수출국가 TOP 10에서 유럽 국가가 4개국이 포함될 정도로 K팝의 영역이 점차 유럽으로까지도 확대됨에 따라 아미 팬들을 위한 투어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는 총 2종으로 고객들의 성향에 따라 서울 경복궁, 하이브 용산 사옥 등 월드클래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발자취를 고스란히 다녀볼 수 있는 ‘더 베스트 방탄 투어’ 와 돈의문부터 창의문까지 서울 인왕산의 가을 정취를 활동적으로 만끽할 수 있는 ‘더 베스트 하이킹 투어 인 서울’을 선보인다.
‘더 베스트 방탄 투어’의 경우 BTS의 서울 내 영상촬영지인 경복궁과 BTS 숙소를 개조해 만든 카페, 단골 식당 등을 방문한다.
첫 번째 목적지인 경복궁 근정전의 경우 2020년 미국 NBC ‘더 투나이트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서 BTS의 공연 영상 촬영지로 나오며 전 세계 아미 팬들에게 꼭 방문해야 할 성지 투어 장소로 손 꼽히고 있다. 이 곳에서는 가이드 투어뿐만 아니라 한복 대여도 가능하여 고객 선호도에 따라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 사진을 남길 수 있게 한다.
‘더 베스트 방탄 투어’ 패키지 상품 선택 시 방탄 투어 혜택과 더불어 레고그룹에서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를 테마로 출시한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제품을 제공한다. 멤버 7명의 피규어가 들어 있으며 다이너마이트 뮤직 비디오 속 주요 배경을 재현했다. 해당 제품은 주니어 스위트 및 로얄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 한정하여 제공된다.
‘더 베스트 하이킹 투어 인 서울’은 K컬쳐 외에도 관심 높은 해시태그 중 하나인 한국의 자연을 체험할 수 있다.
역사의 발자취를 따라 오래된 서울을 만나볼 수 있는 인왕산 하이킹 프로그램으로 ‘보이지 않는 문’으로 남은 도성의 서대문에서 출발해 임시정부의 역사적 장소인 경교장을 거쳐 성곽길을 따라 창의문까지 한양도성 코스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인왕산은 1968년 남북 교전 사건 이후 민간인 출입이 통제되다가 1993년 일반인에게 개방됐는데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 옛 조선의 한양을 회상하게 한다.
해당 코스는 코스모진의 외국인 전문 영어가이드가 한국의 역사와 문화 및 전반적인 투어 코스에 대한 설명과 함께 인솔한다.
또한, 웨스틴 조선 서울은 하이킹 투어 전 또는 중간에 먹을 수 있는 조선델리 제이모닝 세트를 제공해 투어 이용객들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해당 제이모닝 세트는 조선델리의 시그니처 샌드위치인 B.L.T.A 샌드위치 2개와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이킹 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한 경우 객실타입에 상관없이 웨스틴 조선 서울의 사우나 입장이 가능해 더욱 쾌적한 리프레시를 돕는다.
예약은 10.15 까지, 투숙은 방탄 8.17~12.20, 하이킹 8.17~11.30이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도현, 암 투병 고백…“이틀 전 완치·부정적 마음이 암 세포보다 더 위험”
- “플러그만 몇개 뽑았는데” 가만히 앉아서 8000원 용돈 벌이 [지구, 뭐래?]
- 장근석, 결정사 등록 "강남에 건물 있어요"
- "주호민 고발하시죠"…"안돼요. 애가 더 힘들어져요" 만류한 교사
- [영상] “욕 나올 줄 알았는데 눈물이”…종로 숙박업 운영 여배우 고충 토로
- 심현섭, 최근 근황..."남양주서 돈까스집 운영...개그맨 전성기 하루 3억 벌기도"
- ‘제니 목 마시지’ 잘못 받았다간 골절·전신 마비까지…카이로프랙틱 뭐길래
- 이혜원, 美 유학 딸 위해 뉴욕아파트 발품..."딸, 대견하고 안쓰러워"
- “동생들은 착취·이용의 대상”…증인 나선 박수홍 막냇동생
- 한효주 "쌍커플 저절로 생겨…성형 의혹 시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