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범 씰룩이 여기어때에서 여행 즐거움 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여기어때와 파트너십을 통해, 씰룩(SEALOOK)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핑크퐁컴퍼니와 여기어때의 협업으로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여기어때 송'을 씰룩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으로, 잠을 자던 씰룩 물범 캐릭터들이 우연히 얼음 구멍에 빠지며 판타지 여행 스토리가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여기어때와 파트너십을 통해, 씰룩(SEALOOK)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캐릭터 부문에서 여기어때와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제작한 것은 씰룩이 최초다.
씰룩은 3D 관찰 애니메이션으로, 지구 끝에서 만난 물범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더핑크퐁컴퍼니는 10대부터 30대까지 글로벌 MZ세대를 아우르는 씰룩 캐릭터의 인기를 기반으로, 여기어때와 함께 예비 여행객들을 타깃한 씰룩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여기어때는 2021년 첫선을 보인 공식 CM송 '여기어때 송'의 캠페인 모델로 △여행 유튜버 곽튜브, 빠니보틀, 원지 △윤종신, 장기하, 장범준, 황광희, 이미주, 미미 △엔터테이너 노홍철, 이용진, 이은지 △배우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 △모델 겸 배우 장윤주, 미초바 △웹툰작가 기안84 등 국내외 셀럽 26인을 선정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핑크퐁컴퍼니와 여기어때의 협업으로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여기어때 송'을 씰룩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으로, 잠을 자던 씰룩 물범 캐릭터들이 우연히 얼음 구멍에 빠지며 판타지 여행 스토리가 시작된다.
제주도, 뉴욕, 오사카, 다낭, 하와이, 파리 등 국내외 유명 여행지를 누비는 모습이 이어지며 각 도시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물범의 '엉엉엉' 소리로 여행의 즐거움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11일 오전 11시, 씰룩 유튜브 채널에서 최초 공개된다.
한편, 씰룩은 더핑크퐁컴퍼니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밀리언볼트가 지난 12월 처음 선보인 IP다. 언어의 장벽을 넘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90초 분량의 짧은 숏폼 콘텐츠로 제작했다. 론칭 8달 만인 2023년 8월, 유튜브 50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