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김지웅, 데뷔 첫 단독 웹예능 론칭…30일 첫 공개 [공식]

강다윤 기자 2023. 8. 10. 09: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김지웅 데뷔 첫 단독 웹예능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데뷔 첫 단독 웹예능 론칭…30일 첫 공개 [공식]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김지웅의 데뷔 첫 단독 웹예능이 론칭된다.

오는 30일 첫 공개되는 '소년탐정 김지웅'은 김지웅이 정보의 홍수 속에서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 있게 최신 유행 트렌드는 물론, 사소한 호기심까지 궁금한 모든 것을 수사해 주는 본격 트렌드 추리 웹예능이다.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사랑받았던 웹예능 '겁도없꾸라' 제작진의 신작으로, CJ ENM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호락호락에 업로드된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김지웅 데뷔 첫 단독 웹예능

탐정으로 변신한 김지웅은 의뢰받은 각종 사건을 두 팔 걷고 파헤친다. 바쁘거나 인기가 너무 많아서 가기 힘든 인터넷 속 핫플레이스부터 불현듯 떠오른 소소한 질문들, 해결하고 싶은 의뢰인의 모든 일을 직접 체험한다.

실제로 궁금한 건 참지 못하고, 직접 해보기 전까진 남의 말을 쉽게 믿지 않는 그의 꼼꼼한 성격이 십분 발휘될 예정이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으로 데뷔 후 첫 단독 예능에 나서며 남다른 열정과 예상치 못한 재미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스튜디오 호락호락'은 tvN PD들이 아이돌들의 색다른 매력을 낱낱이 파헤치는 아이돌 전문 유튜브 채널이다. '소년탐정 김지웅'은 오는 30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스튜디오 호락호락'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