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아웃도어 상남자로..노페 홍보대사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외 행사에 가면, 자기 보다 세계적으로 더 유명한 여성 셀럽으로부터 우정 대시를 받는 차은우가 이번엔 아웃도어를 입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모델로 발탁된 차은우는 2023 F/W 시즌 화보를 통해 다소 상남자 같은 이미지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해외 행사에 가면, 자기 보다 세계적으로 더 유명한 여성 셀럽으로부터 우정 대시를 받는 차은우가 이번엔 아웃도어를 입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모델로 발탁된 차은우는 2023 F/W 시즌 화보를 통해 다소 상남자 같은 이미지를 보여줬다. 그럼에도 차은우는 차은우였고, 모범생 꽃미남이라는 ‘본캐’를 숨길수 없었다.
패션의 완성은 역시 얼굴인가. 그러나 노스페이스를 입은 차은우의 이미지가 이전과는 분명히 다른 매력으로 다가왔다는데에, 촬영팀의 의견은 일치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측은 “차은우의 압도적인 분위기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은 트렌디한 매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분야를 넘나들며 ‘멈추지 않는 도전’을 이어가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노스페이스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에 스타일리시한 프린트를 더해 색다른 고프코어룩으로 연출 가능한 ‘고어텍스 마운틴 비스타 재킷’을 착용한 차은우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2023 F/W 시즌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2016년 그룹 아스트로(ASTRO)로 데뷔한 차은우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여신강림', '아일랜드' 등을 통해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차기작 ‘오늘도 사랑스럽개’와 ‘원더풀 월드’(가제)의 출연 소식을 알리며, 종횡무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도현, 암 투병 고백…“이틀 전 완치·부정적 마음이 암 세포보다 더 위험”
- “플러그만 몇개 뽑았는데” 가만히 앉아서 8000원 용돈 벌이 [지구, 뭐래?]
- 장근석, 결정사 등록 "강남에 건물 있어요"
- "주호민 고발하시죠"…"안돼요. 애가 더 힘들어져요" 만류한 교사
- [영상] “욕 나올 줄 알았는데 눈물이”…종로 숙박업 운영 여배우 고충 토로
- 심현섭, 최근 근황..."남양주서 돈까스집 운영...개그맨 전성기 하루 3억 벌기도"
- ‘제니 목 마시지’ 잘못 받았다간 골절·전신 마비까지…카이로프랙틱 뭐길래
- 이혜원, 美 유학 딸 위해 뉴욕아파트 발품..."딸, 대견하고 안쓰러워"
- “동생들은 착취·이용의 대상”…증인 나선 박수홍 막냇동생
- 한효주 "쌍커플 저절로 생겨…성형 의혹 시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