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우,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과 생명나눔헌혈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다우는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과 '생명나눔단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임직원이 참여하는 정기적인 헌혈 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혈액사업 지원과 관련한 파트너십 유지를 위한 것으로 한국다우는 헌혈 문화 정착을 위한 모범 단체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한국다우는 임직원의 정기적인 헌혈 동참을 통해 지역사회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한 지속적인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한국다우는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과 ‘생명나눔단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임직원이 참여하는 정기적인 헌혈 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혈액사업 지원과 관련한 파트너십 유지를 위한 것으로 한국다우는 헌혈 문화 정착을 위한 모범 단체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한국다우는 임직원의 정기적인 헌혈 동참을 통해 지역사회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한 지속적인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이창현 한국다우 대표이사는 “지속적이고 꾸준한 헌혈이 이뤄져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포용성과 다양성이라는 기업 이념 실천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활동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도현, 암 투병 고백…“이틀 전 완치·부정적 마음이 암 세포보다 더 위험”
- “플러그만 몇개 뽑았는데” 가만히 앉아서 8000원 용돈 벌이 [지구, 뭐래?]
- 장근석, 결정사 등록 "강남에 건물 있어요"
- "주호민 고발하시죠"…"안돼요. 애가 더 힘들어져요" 만류한 교사
- [영상] “욕 나올 줄 알았는데 눈물이”…종로 숙박업 운영 여배우 고충 토로
- 심현섭, 최근 근황..."남양주서 돈까스집 운영...개그맨 전성기 하루 3억 벌기도"
- ‘제니 목 마시지’ 잘못 받았다간 골절·전신 마비까지…카이로프랙틱 뭐길래
- 이혜원, 美 유학 딸 위해 뉴욕아파트 발품..."딸, 대견하고 안쓰러워"
- “동생들은 착취·이용의 대상”…증인 나선 박수홍 막냇동생
- 한효주 "쌍커플 저절로 생겨…성형 의혹 시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