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러블리 남매 ‘러브 리’ 컴백

김원희 기자 2023. 8. 10. 09: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악뮤의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이 공개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악뮤의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은 ‘러브 리(Love Lee)’라고 밝혔다.

간결하지만 악뮤 특유의 유쾌한 바이브가 느껴지는 제목이다. 사랑스러움을 의미하는 단어 ‘러블리’와 이찬혁·이수현의 성(Lee)을 조합했다.

아울러 이날 공개된 새로운 티저 포스터에는 재기발랄한 매력이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다채로운 컬러 의상에 복면을 매치한 스타일링이 인상적인 가운데, 두 사람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렌즈를 응시해 보는 이의 미소를 짓게 했다.

그간 악뮤는 고정관념을 뒤엎는 독창적인 시선, 일상적인 소재를 자신들만의 어법으로 풀어낸 음악으로 사랑받아 왔다. 특히 ‘I Love You’, ‘200%’, ‘Give Love’ 등 사랑을 테마로 한 노래들 역시 이들만의 독보적 감성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터다.

아직 신곡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타이틀명을 비롯한 티징 콘텐츠들이 지난 ‘AKMU표’ 러브송을 연상하게 해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악뮤의 네 번째 싱글은 오는 21일 발표된다. 지난 2021년 컬래버레이션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 발매 이후 약 2년 만이다. ‘음원 강자’ 이들이 새롭게 펼쳐낼 음악 세계에 관심이 쏠린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