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아내 이민정, 좋은 엄마이자 훌륭한 사람...절 많이 웃겨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이 아내 이민정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냈다.
이병헌은 9일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가족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유재석이 "아내 MJ(이민정의 초성)는 잘 계시냐"고 묻자, 이병헌은 "내 휴대전화에도 전화가 오면 MJ라고 뜬다"고 말했다.
이민정은 방송 직후 한 팬이 SNS를 통해 이병헌을 언급하며 '유퀴즈 보셨냐'고 질문하자, "네 고작 26초라니 쳇"이라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병헌이 아내 이민정을 향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냈다.
이병헌은 9일 방송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가족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유재석이 “아내 MJ(이민정의 초성)는 잘 계시냐”고 묻자, 이병헌은 “내 휴대전화에도 전화가 오면 MJ라고 뜬다”고 말했다. 이어 “아내가 방송을 아주 디테일하게 보겠다고 하더라. 자기 자랑을 몇 초나 하는지 본다고 했다. 그땐 말을 좀 천천히 하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병헌은 아침 루틴에 관한 질문에 “바리스타 자격증을 땄는데, 아무리 전날 숙취가 있더라도 아내에게 커피를 꼭 내려준다”고 말하며 달달한 면모를 과시했다.
이병헌은 이민정에 대해 “요리를 잘하고, 좋은 엄마고, 골프도 잘 치고. 정말 훌륭한 사람인 것 같다. 시원시원하고 유머도 있다. 저를 그렇게 많이 웃긴다. 주변에서 ‘어떤 매력으로 결혼하냐’고 물었을 때 진짜 웃기다고 내가 많이 웃는다고 얘기했다”고 설명했다.
이민정은 방송 직후 한 팬이 SNS를 통해 이병헌을 언급하며 ‘유퀴즈 보셨냐’고 질문하자, “네 고작 26초라니 쳇”이라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지난 2013년 결혼해 2015년 아들 준우 군을 품에 안았다. 최근에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