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소개팅女 박소영 공주 대접+결혼 생각 “가정 이루고파” (신랑수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신성이 개그우먼 박소영과 소개팅에서 폭풍 매너로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8월 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성과 개그우먼 박소영의 리얼 소개팅 모습이 펼쳐졌다.
앞서 신성과 박소영은 정경미 주선으로 티타임을 가졌다.
신성은 "구두 신고 걷는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고 했고, 박소영은 "언제 이런 공주 대접을 받아보겠냐"며 감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신랑수업' 신성이 개그우먼 박소영과 소개팅에서 폭풍 매너로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8월 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성과 개그우먼 박소영의 리얼 소개팅 모습이 펼쳐졌다.
앞서 신성과 박소영은 정경미 주선으로 티타임을 가졌다. 두 사람은 카페를 나와 식사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차를 탔다. 신성은 미리 차를 대기시켜 놓고, 차 문까지 열어주는 섬세함을 보였다.
신성은 "구두 신고 걷는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고 했고, 박소영은 “언제 이런 공주 대접을 받아보겠냐”며 감동했다. 신성은 “오늘만큼은 저의 공주님이십니다”고 달달한 멘트를 했다.
박소영은 부끄러워하며 "오빠 때문에 눈 높아지는 거 아니냐"고 했다. 박소영은 "잘생긴 얼굴 보다 훈남 느낌이 더 멋있다. 내가 오빠한테 첫인상이 훈훈하다고 그랬지 않냐"고 치켜세웠다.
두 사람은 꼼장어 집을 찾았다. 신성은 앞치마와 수저를 직접 챙겨줬다. 또 오이를 먹지 못하는 박소영을 위해 "음식에 오이 들어가냐"고 꼼꼼하게 체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신성은 박소영과 음식 사진을 찍어준 후 "잘 나왔다"며 "사진 찍으니까 되게 아이돌 같으시다"고 극찬했다.
박소영은 연애스타일에 대해 "남자친구와 자주 만나는 걸 좋아한다. 못 만나더라도 '점심 먹었다, 저녁 먹었다' 이 정도 연락은 한다"고 말했다. 신성은 "저도 비슷한 것 같다. 안 바쁠 때는 만나려고 노력하고, 바쁠 때는 연락을 자주 해주는 스타일이다. 끊이지 않는 연장선을 만들어 주는"이라고 전했다.
또 신성은 "마흔 전에는 결혼하고 싶었는데, 만 나이 적용으로 시간이 생겼다. 이제는 생각이 바뀐 게 지나가는 아이를 보면 너무 예쁜 거다. 예뻐 보이면 장가갈 때가 된 거라고 하더라. 나도 가정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만약에 우리가 잘 된다면, 결혼까지 하게 된다면 나는 행사를 가고, 소영 씨는 MC를 볼 수 있고"라며 빠른 상상을 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채널A 방송 화면)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이 아이들은 커서 k팝 레전드가…”블랙핑크 7주년 모태 미모 인증+자축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박수홍 막내동생 “큰형과 사이 안좋아, 내 명의 통장 급여지급 몰랐다”[종합]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
- 윤태진 아나, 김종국이 선택한 이상형 해명 “소문 과장, 싫지는 않아”(철파엠)
- 구준엽 “내가 ♥서희원 돈 훔쳤다고‥시기 음해 세력 있어” 가짜뉴스 토로(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