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창립 50주년 기념 여름 정기 세일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도모피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8월 11일부터 8월 27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직영점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진도모피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리미티드 에디션 휘메일 밍크자켓을 129만 원에 한정 판매한다.
진도모피와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추억의 사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진도모피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8월 11일부터 8월 27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직영점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한다. △100만 원이상 구매 시 고급 스카프 △300만 원이상 구매 시 밍크헤어밴드 또는 한경희 에어프라이어 (택1)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밍크체인가방 또는 코렐 미키시리즈 11P (택1)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세이블 콤비머플러를 증정한다.
진도모피와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추억의 사진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의 추억을 더듬어 함께 했던 사진을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카카오톡의 이벤트 코너에 응모하면 50명을 추첨하여 특별히 준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15일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카눈, 상륙 1시간 앞둬…우리동네 최근접 시간은
- [2보]성남 초교 인근 사망 60대 여성, 극단적 선택 추정
- ‘우울증 갤러리’서 여중생 만나 성관계…후기 9개 남겼다
- 롤스로이스男, 성형외과 나와 비틀비틀…5분 후 20대 女 치었다
- "망설임없이 뛰어들어"...파도 휩쓸린 70대 구한 여자 유도 국대
- 태풍 카눈, 상륙 전 강도 '강→중'…"약해져도 문제"
- '보호자' 김남길 "이기적으로 연기하라던 정우성, 그런 연출은 처음"
- 2차전지 약발 끝났다?…"영업익 추정치 치솟은 '이 종목' 담을 때"
- “어차피 보호처분인데” 빨래방 건조기 들어간 여중생이 벌인 일
- 씨 마르는 이공계 대학원생···"이대로면 2050년엔 반토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