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원재단, ㈜참존과 블록체인 기술 및 미용산업 결합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트원재단은 ㈜참존과 블록체인 기술 및 미용산업 결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비트원재단의 기술력과 ㈜참존의 산업 전문성 결합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뷰티와 테크 융합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이와 동시에 더 넓은 뷰티 및 테크놀로지 환경 내에서 혁신적인 협업을 더욱 탐구할 수 있는 길을 연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비트원재단은 ㈜참존과 블록체인 기술 및 미용산업 결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자리에 함께한 양사 대표들은 아름다움과 블록체인의 교차점에서 새로운 길을 모색하려는 공동 노력을 강조했다. 비트원재단의 기술력과 ㈜참존의 산업 전문성 결합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뷰티와 테크 융합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이와 동시에 더 넓은 뷰티 및 테크놀로지 환경 내에서 혁신적인 협업을 더욱 탐구할 수 있는 길을 연다는 방침이다.
비트원재단 관계자는 “이번 비트원재단과 ㈜참존의 협약은 변혁적 잠재력의 등대 역할을 할 것으로 본다”며 “실생활 NFT의 도입과 동반 성장에 대한 약속으로 뷰티 산업을 재편하고 혁신을 추구하는 데 블록체인의 힘을 수용하도록 해 흥미진진한 여정을 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카눈, 상륙 1시간 앞둬…우리동네 최근접 시간은
- [속보]성남시 초등학교 인근서 60대 여성 목에 자상입고 사망
- ‘우울증 갤러리’서 여중생 만나 성관계…후기 9개 남겼다
- 롤스로이스男, 성형외과 나와 비틀비틀…5분 후 20대 女 치었다
- "망설임없이 뛰어들어"...파도 휩쓸린 70대 구한 여자 유도 국대
- 태풍 카눈, 상륙 전 강도 '강→중'…"약해져도 문제"
- '보호자' 김남길 "이기적으로 연기하라던 정우성, 그런 연출은 처음"
- 2차전지 약발 끝났다?…"영업익 추정치 치솟은 '이 종목' 담을 때"
- “어차피 보호처분인데” 빨래방 건조기 들어간 여중생이 벌인 일
- 씨 마르는 이공계 대학원생···"이대로면 2050년엔 반토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