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SSG 머니 기반 모바일 상품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은 'SSG상품권'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SSG상품권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전자화폐 'SSG머니' 기반 모바일 상품권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온라인 상품권에 대한 고객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SSG머니로 충전해 즉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론칭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닷컴은 'SSG상품권'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SSG상품권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전자화폐 'SSG머니' 기반 모바일 상품권이다. 1만원부터 50만원까지 총 7종으로 구성돼 있다. 신세계그룹 관계사 가맹점을 비롯한 모든 SSG머니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다.
구매와 선물부터 SSG머니 충전·사용까지 모두 모바일로 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에게는 모바일 메신저나 문자메시지로 쿠폰 번호가 전송되며 이를 쓱닷컴이나 SSG페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입력하면 즉시 SSG머니가 충전된다.
상품권 구매와 선물은 쓱닷컴에서 가능하다. 특히 선물을 할 때에는 받는 사람의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전할 수 있다. 판매처는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온라인 상품권에 대한 고객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SSG머니로 충전해 즉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론칭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량용 디스플레이 OLED로 대전환···아우디 초대형 발주 나온다
- 티맥스, CSP 시장 진출…공공 클라우드 지각변동 예고
- 쿠팡, 7.7兆 최대 매출 달성…4분기 연속 흑자
- 수배령 내려진 美 흑곰, 1년 6개월 만에 '체포'
- 원희룡 “LH, 감히 거짓으로 상황을 모면하려는 시도..이러고도 존립근거 있나” 격노
- 태풍 '카눈'에 대통령실 24시간 비상근무..尹도 비상대기
- “中 선전 문구 때문에”…낙서 전쟁터 된 런던 예술 거리
- 서울시, 'SW과업심의위원회 시스템' 구축…심의 속도·품질 모두 높인다
- 현대모비스, 獨 폭스바겐 차세대 전기차 '배터리 시스템' 수주
- 운영비 부담·투자 위축에...바이오벤처 파이프라인 '재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