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안은진, 병자호란 발발→애절한 멜로 예고(연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궁민과 안은진의 애절한 멜로 서막이 오른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3회, 4회부터 본격적으로 병자호란이 발발한다. 전쟁은 백성들의 삶을 송두리째 무너뜨릴 것이다. 그 안에서 '연인'의 네 주인공은 살아남기 위해, 사랑을 지키기 위해 처절하게 울부짖고 부딪힐 것이다. 병자호란을 기점으로 더 애절하고 더 강력한 감정 폭풍을 몰아칠 '연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남궁민과 안은진의 애절한 멜로 서막이 오른다.
8월 4일 첫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다.
극중 병자호란이 발발하면서 ‘연인’은 큰 전환점을 맞게 된다. 풍요로운 삶을 만끽하던 능군리 사람들은 피난길에 오르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에 내몰릴 것이고, 서로 연모하는 사람들은 생사도 모른 채 헤어지게 될 것이다. 이는 ‘연인’ 속 운명 같은 사랑을 하게 될 남녀 주인공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도 피할 수 없다.
‘연인’ 1회, 2회에서 이장현은 당차고 사랑 앞에 솔직한 유길채에게 호감을 느꼈다. 그녀가 자신이 아닌 다른 사내 남연준(이학주 분)을 바라보고 있음을 알았지만, 이장현은 유길채에게 “내게 오시오”라고 무심한 듯 고백을 건네기도 했다. 유길채 역시 능청스러운 듯하면서도 문득문득 ‘어른 남자’의 매력을 내뿜는 이장현에게 자신도 모르는 새 설렘을 느꼈다. 아직 서로의 마음도 확인하지 못한 두 사람이다. 그런데 병자호란이라는 커다란 시련이 찾아오는 것이다.
애절하기로는 남연준과 경은애(이다인 분)의 사랑도 마찬가지다. 남연준은 능군리 모든 사내들이 좋아하는 유길채가 다가와도, 정혼자 경은애를 떠올리며 밀어냈다. 좀처럼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경은애도 남연준을 향한 마음만큼은 감추지 못한다. 이렇게 애틋한 두 사람의 마음에 병자호란은 어떤 변화를 몰고 올지 주목된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3회, 4회부터 본격적으로 병자호란이 발발한다. 전쟁은 백성들의 삶을 송두리째 무너뜨릴 것이다. 그 안에서 ‘연인’의 네 주인공은 살아남기 위해, 사랑을 지키기 위해 처절하게 울부짖고 부딪힐 것이다. 병자호란을 기점으로 더 애절하고 더 강력한 감정 폭풍을 몰아칠 ‘연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내가 ♥서희원 돈 훔쳤다고‥시기 음해 세력 있어” 가짜뉴스 토로(라스)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박수홍 막내동생 “큰형과 사이 안좋아, 내 명의 통장 급여지급 몰랐다”[종합]
- “이 아이들은 커서 k팝 레전드가…”블랙핑크 7주년 모태 미모 인증+자축
- 윤태진 아나, 김종국이 선택한 이상형 해명 “소문 과장, 싫지는 않아”(철파엠)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