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찬2’ 이동국, 다둥이 원하는 이장군 부부에 비결 전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특별한 손님들이 '어쩌다벤져스'를 응원한다.
8월 13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 'JTBC배 서울대회' 예선 3차전을 앞둔 '어쩌다벤져스' 대기실을 방문한 이장군의 아내, 임남규의 아내, 이지환의 예비신부가 공개된다.
앞서 '어쩌다벤져스'는 'JTBC배 서울대회' 예선 2차전에서 노원구 1위 'FC새벽녘'을 4 대 0으로 꺾고 승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특별한 손님들이 ‘어쩌다벤져스’를 응원한다.
8월 13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 ‘JTBC배 서울대회’ 예선 3차전을 앞둔 ‘어쩌다벤져스’ 대기실을 방문한 이장군의 아내, 임남규의 아내, 이지환의 예비신부가 공개된다. 특히 새신부들이 ‘감코진(감독+코치진)’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꺼내 안정환 감독, 이동국 수석 코치, 조원희 코치가 진땀을 뺀다고.
앞서 ‘어쩌다벤져스’는 ‘JTBC배 서울대회’ 예선 2차전에서 노원구 1위 ‘FC새벽녘’을 4 대 0으로 꺾고 승리했다. 같은 날 예선 3차전도 진행되기에 빠른 체력 회복이 필요한 가운데 주장 임남규 부부가 삼계탕을 준비, ‘어쩌다벤져스’의 체력 충전을 돕는다.
또 MC 김용만과 김성주가 ‘감코진’을 향한 선수들의 불만을 알아보려는 유쾌한 진행으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임남규의 아내가 우문현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자 이지환으로 타깃을 바꾼 두 MC는 악마의 속삭임을 이어간다. 이에 이지환의 예비신부는 선발 출전을 원하는 이지환의 속마음을 전하는가 하면 돌직구를 날려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무엇보다 가족 계획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이장군 부부는 4명의 자녀를 원한다고 해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나 쌍둥이를 낳고 싶어하는 만큼 이동국 수석 코치의 가정이 로망이라고. 김용만이 이동국 수석 코치에게 쌍둥이 출산 비결을 묻자 이동국 수석 코치는 “저는 아이들이 두 명씩 나오는 줄 알았지 한 명씩 나오는 줄 몰랐다”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새신부들이 뽑은 ‘어쩌다벤져스’ 중 소개팅해주고 싶은 사람 1위도 공개된다. 이지환의 예비신부와 임남규의 아내에게 표를 받으며 단숨에 1위에 오른 선수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13일 오후 8시 20분 방송. (사진=JT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내가 ♥서희원 돈 훔쳤다고‥시기 음해 세력 있어” 가짜뉴스 토로(라스)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박수홍 막내동생 “큰형과 사이 안좋아, 내 명의 통장 급여지급 몰랐다”[종합]
- “이 아이들은 커서 k팝 레전드가…”블랙핑크 7주년 모태 미모 인증+자축
- 윤태진 아나, 김종국이 선택한 이상형 해명 “소문 과장, 싫지는 않아”(철파엠)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