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문' 이성민→김래원이 왜 거기서 나와? 도경수 버팀목 '활약'

김나연 기자 2023. 8. 10. 08: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더 문'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배우들의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 '더 문'이 예상치 못한 깜짝 출연진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나연 기자]
사진=CJ ENM
영화 '더 문'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배우들의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 '더 문'이 예상치 못한 깜짝 출연진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데시벨'에 이어 최근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래원과 영화 '육사오(6/45)', '웅남이',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 매 작품 자신만의 색채를 선보여온 이이경은 선우와 함께 대한민국 우리호에 탑승해 달 탐사 임무를 떠나는 이상원 중령, 조윤종 대위로 깜짝 등장해 이야기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고 있다.

김래원과 이이경이 연기한 두 우주 대원은 태양풍을 만난 위기에서도 막내인 황선우를 다독이며 밝은 에너지로 자신들의 임무를 수행해 나간다. 하지만 또다시 찾아온 급박한 상황으로 인해 두 사람은 결국 목숨을 잃고, 이 모든 것은 황선우 대원이 결국 끝까지 달에서의 임무를 완수하게 하는 원동력이 되어 준다. 짧은 등장이었지만 후반 서사를 가능하게 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우정 출연이었다.

사진=CJ ENM
도경수는 "우주의 무중력을 표현하기 위해 김래원 선배가 와이어 액션을 하는 동안 마주보고 있는 내 위로 땀이 뚝뚝 떨어졌었다"며 우주선 밖으로 나간 장면에서 두 배우의 열연을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로 꼽았다. 이어 "두 배우가 가까운 형들처럼 잘 챙겨주어서 연기하기도 편했고 좋았다. 행복하게 촬영했다"는 소감을 덧붙여 우주인 훈련부터 우주에 도착하기까지 실제로 오랜 호흡을 맞춰온 것 같은 세 우주 대원의 최고 앙상블을 짐작하게 했다.

한편 믿고 보는 배우 이성민은 선우의 아버지이자 재국과 과거 나래호 프로젝트를 함께했던 전 동료 황규태 박사로 등장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묵직한 존재감으로 극을 뒷받침한 김래원과 이이경, 이성민을 두고 김용화 감독은 "굉장히 훌륭한 배우들이 작품에 잘 녹아드는 연기를 보여주었다"라며 극찬과 감사를 전했다.

한편 '더 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