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의 새 감독은 예상대로 게리 오닐…울버햄턴, 3년 계약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의 소속팀 울버햄턴이 새로운 사령탑으로 게리 오닐 감독을 선임했다.
울버햄튼은 9일(한국시간) "오닐 감독을과 3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오닐 감독은 팀의 최연소 사령탑이자 6년 만의 영국인 사령탑으로 본머스에서 성공적인 시즌을 보냈다. 구단은 높은 수준의 지도력을 가진 오닐 감독을 선임하게 돼 기쁘다"고 발표했다.
울버햄턴은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개막 라운드를 앞두고 훌렌 로페테기 감독과 계약을 해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황희찬의 소속팀 울버햄턴이 새로운 사령탑으로 게리 오닐 감독을 선임했다.
울버햄튼은 9일(한국시간) “오닐 감독을과 3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오닐 감독은 팀의 최연소 사령탑이자 6년 만의 영국인 사령탑으로 본머스에서 성공적인 시즌을 보냈다. 구단은 높은 수준의 지도력을 가진 오닐 감독을 선임하게 돼 기쁘다”고 발표했다.
오닐 감독은 2020년 리버풀 23세 이하(U-23) 감독으로 지도자 생활을 시작한 뒤 2021년부터 2022년까지 본머스에서 수석코치와 감독대행을 거쳐 정식 감독을 맡았다. 울버햄턴은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개막 라운드를 앞두고 훌렌 로페테기 감독과 계약을 해지했다. 울버햄턴은 오는 15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개막전을 치른다.
돌연 새 감독과 함께하게 된 황희찬의 입지에도 어떤 변화가 있을지 주목된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시경 “김종국, 내 소개팅 방해.. 컷하고 다녀” 폭로 (문제아들)
- 이찬원, 사고로 활동 중단…“휴식 취하며 회복 집중”[전문]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새 커플 탄생? 신성, 소개팅 정석 폭풍 매너에 ♥박소영 여러 번 심쿵 (신랑수업) [종합]
- “하루 수입 3억”..심현섭 근황 “母 빚 15억 갚고 간병 12년”(‘근황올림픽’)
- 산드라 블록 ‘인생의 사랑’ 랜들, 3년간 루게릭병 사투 끝 사망[할리웃톡]
- 한혜진, 예비 남편에 프러포즈 “혼수 필요 없다. 몸만 오면 돼”(한혜진)
- 이병헌 “고등학교 때 팔씨름 왕”.. 흑백사진 본 ♥이민정 반응은? (유퀴즈)
- 뉴진스→강다니엘, 잼버리 콘서트 18팀 출연…MC는 공명·유나·혜인
- 한효주, 성형 의혹 해명.. 송은이 “눈 뜨면 하루만 한효주로 살고파” (비보티비)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