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조현아, '집순이' 끝판왕..맞춤형 남양주 하우스 공개

김나연 2023. 8. 10.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재 싱어송라이터 조현아가 남양주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집순이 생활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12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59회에서 조현아는 진정한 '집순이'의 면모를 드러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천재 싱어송라이터 조현아가 남양주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집순이 생활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12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59회에서 조현아는 진정한 ‘집순이’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날 조현아는 ‘취미 부자’로서의 면모를 한껏 드러내며 집 안에서도 수많은 취미 생활을 할 수 있는 집순이 맞춤 남양주 하우스를 전격 공개한다.

조현아의 매니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현아가 극강의 ENFJ 임에도 불구하고 완전 집순이다. 저도 집순이인 현아의 모습을 본 적이 없어 제보하게 됐다”고 밝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눈을 뜨자마자 홈케어에 돌입한 조현아는 민낯은 물론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해 참견인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절친 효민과 유쾌한 영상 통화로 아침을 시작한 그녀는 독서는 물론 댄스 연습을 하는가 하면 낮잠까지 자는 등 집 안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엿보일 예정이라고. ‘극E’ 유형답게 집안에서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텐션을 선보일 조현아의 ‘집순E’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조현아는 ‘집순E’ 맞춤형 하우스에서 본인의 최애 아지트 공간을 공개한다. 먹고 자고 휴식 시간을 즐기는 등 조현아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다는 이곳의 정체가 공개되자 참견인들을 충격에 빠졌다고. 조현아의 은밀한 아지트의 정체가 어디일지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천재 싱어송라이터이자 어반자카파의 파워 보컬 조현아가 집에서 직접 피아노를 치며 열창하는 모습도 깜짝 공개, 과연 그녀의 본업 모먼트는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한편, 조현아는 드디어 외출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참견인들을 열광케 하지만 실상 그녀가 향한 곳은 다름 아닌 그녀의 집 뒷마당이었다고. 이날 조현아는 넓디 넓은 잔디밭에서 ‘우중 홈트’에 나서는 등 진정한 ‘집순E’의 면모를 드러내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취미 부자 조현아의 ‘집순E’ 생활은 오는 12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MBC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