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장우, 102.5㎏에서 10㎏ 감량 성공…생애 첫 시구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팜유 목포 세미나' 후 10㎏을 감량한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11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이장우의 시구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장우는 "오늘은 제 인생 첫 시구가 있는 날"이라며 첫 시구를 앞두고 설렘과 긴장감을 드러낸다.
이장우는 10분 운동 후 "운동은 절대 무리하면 안 된다"는 나름의 논리를 펼치며 운동을 짧고 굵게 끝마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팜유 목포 세미나' 후 10㎏을 감량한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몸무게 세 자릿수를 완벽하게 탈출한 후 생애 첫 시구에 도전한다.
오는 11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이장우의 시구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장우는 "오늘은 제 인생 첫 시구가 있는 날"이라며 첫 시구를 앞두고 설렘과 긴장감을 드러낸다. 부기 제거를 위해 거실 한쪽에 방치돼 있던 스텝퍼까지 오랜만에 작동하지만, 운동 10분 만에 기진맥진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이장우는 10분 운동 후 "운동은 절대 무리하면 안 된다"는 나름의 논리를 펼치며 운동을 짧고 굵게 끝마친다. 이어 떨리는 눈빛으로 체중계에 올라선 후 몸무게를 확인한다. 다행히도 목포 세미나 당일 몸무게 102.5kg에서 10kg 감량에 성공한다.
이후 이장우는 시구를 위해 가벼운 아침 식사도 준비한다. 목포 세미나에서 반한 콩국의 맛을 집에서 구현해 봤다는 그는 불린 콩과 소금, 설탕, 땅콩버터로 간편한 '도토리묵 콩국'을 완성한다. 이어 그는 콩국 맛을 보자마자 진실의 미간을 보이며 "팔아도 되겠네"라고 만족스러워한다. 이에 이장우 표 콩국 맛이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장우는 도토리묵 콩국을 폭풍 흡입하며 시구 공부에 돌입한다. '전 회장' 전현무의 6년 전 시구 영상을 확인한 그는 "야구의 '야' 자도 모르네"라며 웃음을 터트린다.
이어 이장우의 10년 전 날렵했던 '야구 선수' 시절도 깜짝 공개된다. 그는 "야구 드라마를 찍은 적이 있다"며 당시 드라마에서 잘나가는 야구 선수 역할을 맡았다고 밝힌다.
또 맞춤 야구복을 입은 이장우가 투구 연습을 하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과연 과거 실력을 다시 발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