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영입설'사비 감독이 경기후 손흥민에게 한 행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바르셀로나전 직후 사비가 손흥민에게 한 행동.'
10일 잉글랜드 매체 더 부트룸은 경기 후 사비 감독과 손흥민의 다정한 만남에 주목했다.
물론 영입 작업은 실행에 옮겨지지 않았고, 손흥민은 최소 1년 이상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 머물 예정이지만 사비 감독이 이날 손흥민을 향해 각별한 친근감을 드러낸 데는 이런 배경이 있다는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토트넘-바르셀로나전 직후 사비가 손흥민에게 한 행동.'
손흥민의 토트넘이 지난 9일 누캄프에서 열린 바르셀로나와의 친선전을 끝으로 프리시즌 준비를 마무리했다. 토트넘은 '전설' 사비 에르난데스 감독의 바르셀로나에 2대4로 패했다. 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이날 많은 변화를 꾀했다. 일단 주포 해리 케인이 원정 스쿼드에서 빠졌고 손흥민도 벤치를 지켰다.
10일 잉글랜드 매체 더 부트룸은 경기 후 사비 감독과 손흥민의 다정한 만남에 주목했다. '사비가 경기 직후 손흥민에게 한 행동'이라는 제하의 기사에서 손흥민과 사비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 매체는 '대부분의 모든 이들이 토트넘의 손흥민을 사랑하지 않나요?'라고 반문하면서 '경기 후 손흥민은 늘 그랬듯 동료, 상대선수들과 함께 그라운드에서 인사를 나누고 어울렸다. 불과 며칠 전엔 맨시티 수비수 존 스톤스가 손흥민과 친분을 보여준 바 있다'고 전제했다. 그런 다음 '이번엔 사비가 손흥민과 새로운 친구가 됐다'고 썼다.
'바르셀로나 감독인 사비는 어제 다른 선수들과는 그냥 악수만 나눴다. 그런데 손흥민을 발견하고는 빅허그를 나눴다'고 했다. '사비와 손흥민은 서로 잠깐 이야기를 나눈 후 헤어지는 모습이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바르셀로나가 손흥민과 링크된 적이 있다'는 사실도 적시했다. '손흥민은 뛰어난 선수이고 대부분의 세계 최고 클럽들이 영입을 희망하는 선수'라면서 CCMA의 영입설을 인용했다. '지난 3월 사비의 바르셀로나가 토트넘 7번 손흥민은 여름 이적시장에서 데려오고자 했었다'는 것. 물론 영입 작업은 실행에 옮겨지지 않았고, 손흥민은 최소 1년 이상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 머물 예정이지만 사비 감독이 이날 손흥민을 향해 각별한 친근감을 드러낸 데는 이런 배경이 있다는 설명이다.
더 부트룸은 '아마도 사비 감독과 손흥민은 서로를 포옹하며 성사되지 않은 이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을지도 모른다'고 추측한 후 '또는 그냥 날씨 이야기를 나눴을지도, 우리야 아무것도 모르지만'이라며 발을 슬쩍 뺐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코 수술' 고은아, 부기 빠지니 완전 딴사람? 운동 후 "하...힘들지만 행복했다"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심현섭 "하루 3억씩 벌었는데...母 빚 100억 갚는데 7년 걸려"(근황올림픽)[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