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이병헌 "이민정, 자기 자랑 몇 초 하는지 보겠다고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이 아내 이민정과 아들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유재석은 앞서 '유퀴즈'에 출연했던 이병헌의 아내 배우 이민정을 언급했다.
유재석은 "민정 씨, MJ는 어떻게 지내냐"고 묻자 이병헌은 "저도 MJ로 저장돼있다"고 답했다.
이병헌은 아내 이민정에 대해 "자기가 방송을 아주 디테일하게 볼 거라고 했다. 자기 자랑을 몇 초나 하는지"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5년 득남 이후 8년 만에 둘째 소식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이병헌이 아내 이민정과 아들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은 '그것만이 내 세상'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병헌이 출연해 10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이병헌은 "오늘 아침에 막 씻고 급하게 나오는데 가족들이 '어디 가냐?'라고 묻길래 '유퀴즈' 녹화하러 간다고 했다. 그동안 영화 홍보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말을 못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아들과 아내 요구 사항이 생겼다. 갑자기 아들은 '내 얘기도 해줘요'라며 자기 친구들도 이야기해달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병헌은 아들의 부탁대로 친구들 이름을 호명했다.
유재석은 앞서 '유퀴즈'에 출연했던 이병헌의 아내 배우 이민정을 언급했다. 유재석은 "민정 씨, MJ는 어떻게 지내냐"고 묻자 이병헌은 "저도 MJ로 저장돼있다"고 답했다.
이병헌은 아내 이민정에 대해 "자기가 방송을 아주 디테일하게 볼 거라고 했다. 자기 자랑을 몇 초나 하는지"라고 말했다. 유재석이 "중간에 자랑할 시간을 드리겠다"고 하자 이병헌은 "몇 초 하는지 본다니까 말을 천천히 하려고 한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병헌은 2013년 배우 이민정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최근 부부는 8년 만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팡 첫 연간 흑자 기대감…'김범석 매직' 비결은?
- 12일 새벽부터 서울 버스요금 1500원
- LH發 무량판 공포증에 민간 건설사 '불똥'…안전 점검비에 공기지연까지
- [취재석] 말 많은 민주당 혁신위, '용두사미' 그치나
- '아빠찬스'로 영원무역 장악한 차녀 성래은…'꼼수 승계' 비난
- [금융지주 상반기⑤] '꼴찌' 불명예 안은 임종룡호 우리금융…비은행 강화 숙제 풀까
- '검사 탄핵소추안'으로 檢 겨누나, 고심 깊어진 野
- [나의 인생곡(129)] 이범학 '이별 아닌 이별', 가혹한 이별노래
- 더보이즈, 재도약 위한 비장의 카드 통할까[TF초점]
- 무더위 속 '배움' 채우기…명불허전 '지식 예능'[TF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