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23층 BBQ 캠핑장 변신 눈길

2023. 8. 10. 07: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가포르 계열의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이 옥상 바비큐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호암아트홀 건너편에 있는 이 호텔 23층 파노라마 라운지 앤 바는 캠핑 컨셉트의 인테리어로 변신, 16일부터 서울 도심뷰를 감상하면서 훈연한 텍사스식 바비큐 뷔페를 즐기는 공간으로 거듭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싱가포르 계열의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이 옥상 바비큐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호암아트홀 건너편에 있는 이 호텔 23층 파노라마 라운지 앤 바는 캠핑 컨셉트의 인테리어로 변신, 16일부터 서울 도심뷰를 감상하면서 훈연한 텍사스식 바비큐 뷔페를 즐기는 공간으로 거듭난다.

오는 16일 부터 캠핑장 컨셉트로 변신하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23층에 차려질 바비큐

해당 프로모션은 텍사스식 치킨 바비큐, 남부식 차독 브리스킷, 훈제 통삼겹, 바비큐 폭립을 기본으로 구운야채와 가리비, 전복, 새우로 구성된 해산물 3종 및 문어 바지락 술찜등이 포함된 핫 디쉬 8종과 카프레제, 토마토 셰비체, 연어 샐러드등으로 구성된 콜드 디쉬 9종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맥주와 칵테일을 곁들일 수 있겠다. 매일 바뀌는 제철과일과 아이스크림도 디저트로 맛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보이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스튜디오 타입 객실 뿐 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이채롭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