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사형투표’ 권아름 인증샷 “임지연 동생입니다”

안병길 기자 2023. 8. 10. 07: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아름. 에스더블유엠피



‘국민사형투표’ 권아름의 대본 인증샷이 공개됐다.

오늘 10일 첫 방송되는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국민사형투표’(극본 조윤영/연출 박신우/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S)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미상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이다.

권아름은 극 중에서 주민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경찰인 언니 주현(임지연 분)의 영향을 받아 교내 정의의 사도 노릇을 하는 인물이다.

권아름의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측은 ‘국민사형투표’ 첫 방송을 기념해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깔끔한 교복 차림의 고등학생으로 완벽 변신한 권아름은 청순한 비주얼과 따뜻한 미소로 캐릭터의 느낌을 200% 살리며 ‘국민사형투표’에서 어떠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러블리한 분위기로 데뷔부터 큰 주목을 받아온 권아름은 올 상반기에만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와 MBC ‘조선변호사’에 연이어 출연하며 탁월한 심리 묘사와 남다른 존재감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에 ‘국민사형투표’에서 펼칠 권아름의 연기 도전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국민사형투표’는 오늘 밤 1회, 2회 연속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1회씩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