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e스포츠 대표팀, LoL 등 3개 종목 아시안게임 명단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항저우에서 개최되는 제19회 아시안게임의 e스포츠 종목 일본 대표팀 명단이 발표됐다.
일본 e스포츠 연합(JeSU)은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8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개최되는 제19회 아시안게임의 e스포츠 종목에 참여할 대표팀 명단을 9일 발표했다.
일본은 전체 7개 종목 중 리그 오브 레전드, PUBG 모바일 아시안 게임 버전, 스트리트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 등 3개 종목에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e스포츠 연합(JeSU)은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8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개최되는 제19회 아시안게임의 e스포츠 종목에 참여할 대표팀 명단을 9일 발표했다. 일본은 전체 7개 종목 중 리그 오브 레전드, PUBG 모바일 아시안 게임 버전, 스트리트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 등 3개 종목에 참가한다.
먼저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에서는 탑 라이너에 버닝코어 소속 ‘레이파키’ 시노하라 미나토, 정글러에 펜넬 소속 ‘하차메차’ 타카이 다이, 미드 라이너에 펜넬 소속 ‘리캡’ 야마자키 노리후미, 원거리 딜러에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이하 DFM) 소속 ‘유타폰’ 스기우라 유타, 서포터에 센고쿠 게이밍 소속 ‘엔티’ 타니오카 료세이, 그리고 교체 선수에 액시즈 소속 탑 라이너 ‘아이노’ 아이노 후미야가 대표로 선발됐다. 그리고 팀을 이끌 코치로 DFM의 아오키 하루히코 코치가 함께 발표됐다.
다음으로 PUBG 모바일 아시안 게임 버전에서는 도넛 배럴 소속 ‘나오토’ 이시다 마사히로, ‘카제마루’ 키무라 토지, ‘오지상’ 와타나베 유와 함께 비노스톰 소속 ‘디바인’ 세키가와 코키 등 4명이 선발됐다.
한편 스트리트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 부문에서는 ‘마고’ 하야시 켄료와 ‘카와노’ 카와노 마사키가 대표팀에 이름을 올렸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