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종욱 ‘피터판다’ OST ‘잘가요’ 발매
가수 간종욱이 웹툰 ‘피터판다’ OST 주자로 활약한다.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간종욱이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잘가요’가 발매된다.
‘잘가요’는 사랑이 지나간 후의 그리움과 후회 등 복잡미묘한 감정을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잘가요 내가 사랑했던/그때의 너에게 말을 한다/이제는 잘 가라고/내가 너에게 다시 말해본다/너무나 그리워 너에게 내 말이 닿지 않아도’와 같이 절절한 감성을 담은 노랫말이 이별 공감대를 고조시킨다.
특히 간종욱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가 얹어져 몰입도를 높이며 탁월한 가사 전달력과 짙은 감정선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계획이다.
이번 곡은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오! 삼광빌라!’, ‘추리의 여왕’, ‘막돼먹은 영애씨’, ‘하나뿐인 내편’, ‘군주’, ‘화려한 유혹’ 등 인기작 OST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배드보스, 카이져가 의기투합, 또 한 번의 OST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간종욱은 지난 5월 싱글 ‘그대를 만나서, 사랑을 알았습니다’ 발매 등 꾸준한 앨범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맛있는 인생’, ‘메이퀸’, ‘압구정 백야’ 등 수많은 드라마 OST 가창자로 활약하며 ‘OST 황태자’ 수식어를 얻은 바, ‘피터판다(PETER PANDA)’ OST로 보여줄 독보적인 감성에 기대감이 모인다.
국내 순정 만화 대표 작가 나예리의 ‘피터판다’는 씩씩하고 밝은 소녀 루이가 누군가 버린 판다 인형을 주워 온 그날 밤, 판다 인형이 괴상한 모습의 남자로 변해 자신을 피터라고 소개하고 루이에게 운명의 상대를 찾아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린 순정 만화.
한편 간종욱이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잘가요’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