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토트넘, 카라바오컵 2라운드 풀럼 원정! 울버햄턴은 3부리그 블랙풀과 격돌! 첼시는 4부리그 팀 상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뛰고 있는 토트넘이 카라바오컵 2라운드에서 풀럼 원정을 펼친다.
잉글랜드 풋볼리그(EFL)은 9일 카라바오컵 2라운드 대진 추첨을 가졌다.
2라운드부터는 유럽대항전에 나서지 않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2개팀이 합류한다.
AFC윔블던은 1라운드에서 2부리그 팀인 코벤트리 시티를 잡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이 뛰고 있는 토트넘이 카라바오컵 2라운드에서 풀럼 원정을 펼친다.
잉글랜드 풋볼리그(EFL)은 9일 카라바오컵 2라운드 대진 추첨을 가졌다. 1라운드 경기가 끝난 직후였다. 2라운드부터는 유럽대항전에 나서지 않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2개팀이 합류한다. 토트넘도 여기에 들어가 있다. 2라운드도 잉글랜드를 북부와 남부로 나눠 대진을 뽑는다. 이동 거리 등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다.
토트넘은 카라바오컵 첫 판부터 쉽지 않은 경기를 하게 됐다. 풀럼 원정을 펼친다. 토트넘은 풀럼과의 역대 전적에서는 35승 15무9패로 앞서있다. 그러나 풀럼 원정을 가서는 16승 8무 7패로 승률이 다소 떨어진다. 언제나 풀럼 원정에서는 쉽지 않은 경기를 해왔다.
황의조가 소속되어 있는 노팅엄 포레스트는 번리와 격돌하게 된다. 노팅엄 포레스트 홈경기다. 번리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승격했다. 같은 프리미어리그에 소속되어 있는 팀들끼리 맞대결이다.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황희찬의 소속팀 울버햄턴은 블랙풀과 대결한다. 블랙풀은 3부리그에 있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울버햄턴이 앞선다. 그러나 컵대회에서는 변수가 많다. 때문에 방심은 금물이다.
이 외에도 첼시는 홈에서 4부리그 팀인 AFC윔블던과 상대한다. AFC윔블던은 1라운드에서 2부리그 팀인 코벤트리 시티를 잡아냈다. 그러나 첼시 원정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2라운드는 8월 마지막주 주중에 열릴 예정이다.
◇카라바오컵 2라운드 대진(괄호 안은 소속 리그 레벨)
▶북부
트란미어(4)-레스터시티(2)
살포드(4)-리즈(2)
해로게이트(4)-블랙번(2)
스토크시티(2)-로서험(2)
렉스험(4)-브래드포드(4)
돈캐스터(4)-에버턴(1)
볼턴(3)-미들즈브러(2)
포트베일(3)-크루(4)
노팅엄 포레스트(1)-번리(1)
셰필드 웬즈데이(2)-맨스필드(4)
울버햄턴(1)-블랙풀(3)
셰필드 유나이티드(1)-링컨 시티(3)
▶남부
브리스톨 시티(2)-QPR(2) or 노리치시티(2)
플리머스(2)-크리스탈팰리스(1)
레딩(3)-입스위치 타운(2)
포츠머스(3)-피터버러(3)
루턴 타운(1)-질링엄(4)
스완지시티(2)-본머스(1)
풀럼(1)-토트넘(1)
엑세터(3)-스티브니지(3)
위컴(3)-서튼(4)
버밍엄(2)-카디프(2)
뉴포트(4)-브렌트포드(1)
첼시(1)-AFC윔블던(4)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코 수술' 고은아, 부기 빠지니 완전 딴사람? 운동 후 "하...힘들지만 행복했다"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심현섭 "하루 3억씩 벌었는데...母 빚 100억 갚는데 7년 걸려"(근황올림픽)[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