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가슴에 손 얹고 “아가씨한테 수유? 눈치 챙겨라” 절친 발언 황당(한혜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절친 류설미 발언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8월 8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한혜진 시골 별장 근황 실버타운 인테리어 꿀팁 전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혜진은 슈퍼모델 출신이자 20년지기 류설미와 함께 가구를 보러 나섰다.
한혜진은 10월 완공 예정인 홍천 실버타운을 꾸밀 가구를 보러가는 중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모델 한혜진이 절친 류설미 발언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8월 8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한혜진 시골 별장 근황 실버타운 인테리어 꿀팁 전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혜진은 슈퍼모델 출신이자 20년지기 류설미와 함께 가구를 보러 나섰다. 한혜진은 10월 완공 예정인 홍천 실버타운을 꾸밀 가구를 보러가는 중이었다. 한혜진은 강원도 홍천에 세컨 하우스로를 짓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혜진은 다양한 소파를 보다 리클라이너에 관심을 드러냈다. 그는 "너무 편안하다"라는 반응을 보이면서 리클라이너에 만족해했다.
이에 류설미는 "내가 윤재(아들) 애기 때 거기 앉아서 수유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한혜진은 "수유요? 잠시만요, 수유요? 수유라니요"라며 당황스러워했다. 이어 "아가씨한테 수유가 무슨 말이냐. 수유가 웬말이냐. 멀쩡한 사람을 수유시키려고 한다"라며 가슴에 손을 얹어 웃음을 더했다.
(사진=YouTube 채널 '한혜진 Han Hye Jin'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
- 브브걸 유정 ‘무한도전’ 알바 시절 포착 “유재석 표정도 안 좋아”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