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영 “♥나한일과 3번 결혼, 현재 주말부부로 살아” (퍼라)[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혜영이 나한일과 2번 이혼, 3번 결혼해 현재 주말부부로 산다고 말했다.
8월 9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나한일과 3번 결혼한 배우 유혜영(67세)이 출연했다.
이날 의뢰인 유혜영은 의뢰서에 "닉네임 3번의 결혼식, 2번의 이혼. 나이 67세. 병력 고지혈증, 경동맥 혈전 발견"이라고 적었다.
유혜영은 배우 나한일과 2번 이혼, 3번 결혼한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혜영이 나한일과 2번 이혼, 3번 결혼해 현재 주말부부로 산다고 말했다.
8월 9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나한일과 3번 결혼한 배우 유혜영(67세)이 출연했다.
이날 의뢰인 유혜영은 의뢰서에 “닉네임 3번의 결혼식, 2번의 이혼. 나이 67세. 병력 고지혈증, 경동맥 혈전 발견”이라고 적었다. 의뢰 이유는 “어쩌다 보니 한 남자와 세 번 결혼했다. 두 번째 결혼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 세 번째 결혼 때는 사진 보니 주름도 많고 나이 들어 보이더라. 남편 앞에서 예뻐 보이게 도와 달라. 어렵게 재결합 30년은 더 살아야 한다. 건강관리도 도와 달라”고 적었다.
유혜영은 배우 나한일과 2번 이혼, 3번 결혼한 상황. 유혜영은 “저도 어쩌다 이렇게 됐는지 실감 안 날 때가 많다. 제가 본인인데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을까”라며 스스로도 한 남자와 3번 결혼한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오지호는 “1989년 결혼 1998년 이혼, 2000년 재결합 2015년 이혼, 2022년 재결합하셨다. 이 인연의 시작이 나한일의 철저한 계획 하에 이뤄졌다?”고 질문했다.
유혜영은 “드라마 캐스팅이 들어왔다. 옛날부터 눈여겨보고 있었다고. 패션쇼도 보고 잘 알고 있었는데 기회가 돼 나서서 섭외했다고 하더라”며 “드라마 제목이 ‘무풍지대’였는데 제목과 달리 바람이 많이 불었다. 드라마도 안 끝났는데 왜 결혼하느냐고 위에서 난리가 났다. 야단도 많이 맞고 혼나면서 결혼했다”고 했다.
공개된 결혼식 영상에서는 사람들이 모두 부채질을 하며 더위를 호소했다. 유혜영은 “8월 19일이다. 하필이면 제일 더운 날이었다. 눈물의 결혼식이 아니라 땀의 결혼식이었다”고 돌아봤다.
이어 공개된 유혜영의 일상은 남편 나한일과 함께 쓰기에는 작은 침대가 눈길을 모았다. 유혜영은 “주로 토요일에 와서 일요일에 가는 주말부부 형식이다. 갑자기 같이 사는 건 솔직히 불편하다. 밑에 이불을 깔고 자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유혜영은 딸과 함께 살고 있다며 화이트 톤 깔끔한 신혼집과 십여 년 만에 함께 찍은 가족사진도 공개했다. 나한일은 유혜영이 만든 음식에 반찬투정을 하면서도 아내와 딸을 위해 LA갈비를 직접 양념해 재워두고 가며 가족 사랑을 드러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
- 브브걸 유정 ‘무한도전’ 알바 시절 포착 “유재석 표정도 안 좋아”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