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센텀시티점서 힙합 탄생 50주년 기념 ‘힙합플레이야’ 축제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힙합 탄생 50주년을 기념하여 힙합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비롯해 앨범 전시, 협업 상품 팝업스토어 등이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축제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MD전략담당 장수진 상무는 "힙합 50주년을 기념하여 전시, 공연, 토크쇼 등 다채로운 힙합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공간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이 힙합 탄생 50주년을 기념하여 힙합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비롯해 앨범 전시, 협업 상품 팝업스토어 등이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축제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힙합플레이야 축제는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중앙광장과 영패션 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열린다.
축제는 주말인 오는 11일부터 13일 8명의 힙합 아티스트의 릴레이 공연으로 시작된다.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11의 우승자 이영지, 해당 프로그램 심사위원인 저스디스, 넉살, 던밀스, 더콰이엇, 양동근 등의 공연이 이어진다.
또 세계 최대 DJ 챔피언십인 레드불 쓰리스타일 한국 우승자 DJ 이메스를 비롯해 DJ 손의 라이브 퍼포먼스, DJ팀 역힙꼰이 준비한 90분간의 한국 힙합 선곡도 즐길 수 있다.
릴레이 공연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힙합플레이야 인스타그램으로 사전 신청한 고객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오는 12일 오후 4시에는 박재범과 더콰이엇이 특별 손님으로 참여하는 황치와 넉치 유튜브 라이브 토크쇼도 열린다. 또 같은 날과 13일 오후 2시에는 세계 비보이 대회 우승팀인 리버스 크루의 배틀 공연과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플로우 등 5명의 라이브 페인팅이 진행된다. 해당 행사는 모두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하이퍼그라운드에서는 대한민국 힙합 베스트 앨범 50개를 선정해 전시하고, 티셔츠와 볼캡 등의 상품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다양한 빈티지 상품과 음악 관련 상품을 선보이는 발란사, 모던 힙합과 프레피 감성의 에이카화이트, MF 등 14개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힙합 50주년을 기념해 신세계와 힙합플레이야, 힙합 아티스트가 함께 만드는 음원도 발매된다. 스윙스, 버벌진트 등 힙합 아티스트 50명이 참여한 ‘HIPHOP ANTHEM 2023′ 단체곡은 오는 11일 발매 예정으로, 음원 수익금 전액은 독립 유공자 주거 개선을 위해 기부된다.
신세계백화점 MD전략담당 장수진 상무는 “힙합 50주년을 기념하여 전시, 공연, 토크쇼 등 다채로운 힙합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공간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李 ‘대권가도’ 최대 위기… 434억 반환시 黨도 존립 기로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TSMC, 美 공장 ‘미국인 차별’로 고소 당해… 가동 전부터 파열음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5년 전 알테오젠이 맺은 계약 가치 알아봤다면… 지금 증권가는 바이오 공부 삼매경
- 반도체 업계, 트럼프 재집권에 中 ‘엑소더스’ 가속… 베트남에는 투자 러시
- [단독] 中企 수수료 더 받아 시정명령… 불복한 홈앤쇼핑, 과기부에 행정訴 패소
- 고려아연이 꺼낸 ‘소수주주 과반결의제’, 영풍·MBK 견제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