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의 신’ 이병헌 “배우 꿈꿔본 적 없어” (유퀴즈 온더블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이 유쾌하면서도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9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06회 '그것만이 내 세상' 특집에서는 시 쓰는 제주소년 민시우, 복싱챔피언 소아과 의사 서려경, 배우 이병헌이 출연해 MC 유재석, 조세호와 토크 릴레이를 펼쳤다.
이에 아내인 배우 이민정이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했을 당시 이병헌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보고 놀란 적 있다고 한 장면이 다시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병헌이 유쾌하면서도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9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06회 ‘그것만이 내 세상’ 특집에서는 시 쓰는 제주소년 민시우, 복싱챔피언 소아과 의사 서려경, 배우 이병헌이 출연해 MC 유재석, 조세호와 토크 릴레이를 펼쳤다.
이날 이병헌은 고등학교 동창들에게 커피차 선물을 받은 적 있다고 밝혔다. 이에 아내인 배우 이민정이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했을 당시 이병헌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보고 놀란 적 있다고 한 장면이 다시 나왔다. 흑백사진에 놀란 이민정이 ‘존대할게요’라고 댓글을 남겨 화제가 됐던 것.
유재석이 “절친들이 보낸 커피차는 남다르지 않나?”라고 묻자, 이병헌이 “오랜만에 동창회에 참석했는데, 친구를 보니 친구들이(?) 아니더라. 담임 선생님인 줄 알았는데 또 친구였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병헌은 학창시절에 대해 얘기하던 중 “연기를 태어나서 한 번도 해본 적 없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재석이 “원래 연기자를 꿈꾼 게 아닌가?”라고 하자, 이병헌이 “전혀 배우를 꿈꿔본 적 없다”라고 답했다.
조세호는 “어떻게 불문과를 가게 됐나?”라며 궁금해했다. 이병헌은 “장래희망이 없었기 때문에 ‘뭘 하면 멋있어 보일까?’ 생각했다. 불문과가 되게 멋있는 것 같았다”라고 밝혔다.
iMBC 김혜영 | tvN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