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세에 유산 후 7개월만 또 임신, 서장훈 “오늘만 사는 사람처럼” 탄식(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를 유산한 후 7개월 만에 또 임신해 16세에 엄마가 된 최미경의 사연에 서장훈이 분노했다.
6개월 후 김규영의 고백으로 두 사람은 교제를 시작했고, 그러다 15세에 최미경은 임신했다.
두 사람은 김규영이 함께 살 방을 구할 때까지 임신을 숨기려고 했지만, 최미경의 아빠에게 들켰다.
아빠의 눈을 피해 몰래 만나던 두 사람은 7개월 후 또 임신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아이를 유산한 후 7개월 만에 또 임신해 16세에 엄마가 된 최미경의 사연에 서장훈이 분노했다.
8월 9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고딩엄마 최미경의 사연이 공개 됐다.
부모님의 이혼 후 아버지의 폭력에 시달렸던 최미경은 2018년 14세, 중학교 2학년 때 사촌오빠를 통해 3살 많은 김규영을 만났다.
최미경은 같은 아픔을 겪은 김규영의 위로에 의지하게 됐고, 김규영은 최미경의 동생들까지 챙겼다. 6개월 후 김규영의 고백으로 두 사람은 교제를 시작했고, 그러다 15세에 최미경은 임신했다.
두 사람은 김규영이 함께 살 방을 구할 때까지 임신을 숨기려고 했지만, 최미경의 아빠에게 들켰다. 그러던 중 최미경은 유산을 했다. 이후 김규영은 일을 하다가 손가락이 절단되는 사고를 겪었고, 최미경은 상상 임신까지 했다.
아빠의 눈을 피해 몰래 만나던 두 사람은 7개월 후 또 임신을 했다. 서장훈은 “한 번 큰일을 겪었으면 ‘잘못하다가는 안 되겠구나’라고 생각해야 하는데 그런게 없이 그냥 오늘만 사는 사람들처럼”이라고 지적했다. 박미선도 “철없어 진짜”라고 말했다.
최미경은 엄마에게 전화로 임신 사실을 털어놨고, 아빠에게까지 들켜버렸다. 아빠는 “아이를 낳고 싶으면 그 자식이랑 헤어져라. 아니면 아이를 포기하든지”라고 충격적인 제안을 했다. 서장훈은 “이게 무슨 논리인가. 중3짜리한테 아이를 낳으라고 하면서 남자랑 헤어지라고 하는 건 무슨 얘기인가”라고 분노했다.
(사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브브걸 유정 ‘무한도전’ 알바 시절 포착 “유재석 표정도 안 좋아”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