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솔로 월드투어 성료 소감 "너무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솔로 월드투어를 성공리에 끝낸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솔로 월드투어 'SUGA | Agust D TOUR 'D-DAY''를 진행 중인 슈가를 볼 수 있다.
슈가는 열정 넘치는 무대로 아미들에게 행복을 선사했다.
슈가는 지난 4월부터 이어 온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현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솔로 월드투어를 성공리에 끝낸 소감을 전했다.
9일 슈가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다수의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솔로 월드투어 'SUGA | Agust D TOUR 'D-DAY''를 진행 중인 슈가를 볼 수 있다. 슈가는 열정 넘치는 무대로 아미들에게 행복을 선사했다.
슈가는 "너무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슈가는 지난 4월부터 이어 온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지난 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슈가가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음을 알려 드린다. 슈가는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했으며,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다"라고 했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슈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