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꾼’ 구준엽 “♥서희원 안아다 화장실 데려다주기도..새벽에 배고프면 라면도 끓여줘”(‘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준엽이 아내 배우 서희원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희원이 만들어준 목걸이를 착용하고 나온 구준엽은 "와이프가 직접 만들어줬다"고 자랑했다.
오랜 시간을 돌아 다시 만난 구준엽과 서희원.
구준엽은 "젊었을 때 연애하던 것처럼 지낸다. (서)희원이가 애교가 많다. '오빠~'하면 화장실도 안아서 (가기도 한다). 새벽에 배고프다 하면 라면 끓여다주고"라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구준엽이 아내 배우 서희원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구준엽, 김재원, 영탁, 손민수가 출연했다.
서희원이 만들어준 목걸이를 착용하고 나온 구준엽은 “와이프가 직접 만들어줬다”고 자랑했다.
대만에 거주 중인 구준엽은 한국 스케줄이 있어도 하루, 이틀 머물다 바로 대만으로 간다고. 서희원의 한국행에 대해서는 “아이들 너무 사랑하니까. 떼 놓고 오기 뭐하니까”라고 설명했다.
오랜 시간을 돌아 다시 만난 구준엽과 서희원. 구준엽은 “젊었을 때 연애하던 것처럼 지낸다. (서)희원이가 애교가 많다. ‘오빠~’하면 화장실도 안아서 (가기도 한다). 새벽에 배고프다 하면 라면 끓여다주고”라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한국에서는 새벽에 일하면 피곤한데 희원이랑 있으면 새벽에 일어나도 안 피곤하다”고 웃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찬원, 사고로 활동 중단…“휴식 취하며 회복 집중”[전문]
- “하루 수입 3억”..심현섭 근황 “母 빚 15억 갚고 간병 12년”(‘근황올림픽’)
- 성시경 “김종국, 내 소개팅 방해.. 컷하고 다녀” 폭로 (문제아들)
- 한혜진, 예비 남편에 프러포즈 “혼수 필요 없다. 몸만 오면 돼”(한혜진)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산드라 블록 ‘인생의 사랑’ 랜들, 3년간 루게릭병 사투 끝 사망[할리웃톡]
- 소아과 의사 서려경, 발가락 하나 없는 아픔 딛고 복싱 챔피언.. “세계 챔피언이 목표” (유퀴즈
- 뉴진스→강다니엘, 잼버리 콘서트 18팀 출연…MC는 공명·유나·혜인
- 한효주, 성형 의혹 해명.. 송은이 “눈 뜨면 하루만 한효주로 살고파” (비보티비) [종합]
- ‘안정환♥’ 이혜원, 美 유학 중인 딸 위해 뉴욕아파트 발품 팔기..“뉴욕에서의 첫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