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가정폭력 父에 분노 “악마의 DNA가 있는 것 같아”(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딸들을 폭행하는 아버지를 보고 분노했다.
8월 9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가정 폭력에 시달린 최미경의 사연이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2018년 14세 중학교 2학년이었던 최미경의 사연이 공개 됐다.
최미경은 어릴 적 부모님 이혼 후 시작된 이유 모를 가정 폭력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서장훈이 딸들을 폭행하는 아버지를 보고 분노했다.
8월 9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가정 폭력에 시달린 최미경의 사연이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2018년 14세 중학교 2학년이었던 최미경의 사연이 공개 됐다. 최미경은 대낮부터 술에 취해 집에 온 아버지에게 동생들과 함께 폭행을 당했다. 인교진은 “저건 집에 아니라 지옥이네”라고 탄식했다.
최미경은 어릴 적 부모님 이혼 후 시작된 이유 모를 가정 폭력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서장훈은 “가정폭력을 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인 DNA가 악마의 DNA가 있는 것 같다”라고 분노했다. 인교진 역시 “상식적으로 설명이 안 된다”라고 공감했다.
최미경은 온몸이 멍투성이가 된 채로 집밖을 나왔다. 박미선은 “온몸에 멍이다. 어떻게 해. 학생이”라고 안타까워했고, 게스트 엄지윤은 “여름에 저걸 어떻게 가리나”라고 걱정했다.
(사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브브걸 유정 ‘무한도전’ 알바 시절 포착 “유재석 표정도 안 좋아”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