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윤 “‘고딩엄빠4’ 때문에 몸에 열이 많아져, 너무 화 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엄지윤이 '고딩엄빠'를 보면서 분노를 표출했다.
8월 9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유튜브 콘텐츠 숏박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엄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MC 서장훈은 엄지윤에게 "'고딩엄빠' 때문에 몸에 열이 많아졌다고"라고 물었다.
엄지윤은 "'고딩엄빠' 방송을 보면 화가 너무 난다. 속으로 들끓고, 화가 엄청 나서 집에서 화를 표출한다"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방송인 엄지윤이 ‘고딩엄빠’를 보면서 분노를 표출했다.
8월 9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유튜브 콘텐츠 숏박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엄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MC 서장훈은 엄지윤에게 “‘고딩엄빠’ 때문에 몸에 열이 많아졌다고”라고 물었다.
엄지윤은 “‘고딩엄빠’ 방송을 보면 화가 너무 난다. 속으로 들끓고, 화가 엄청 나서 집에서 화를 표출한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박미선은 “집처럼 해라”고 권했지만, 엄지윤은 “욕해도 되나”라고 물었다. 잠시 당황한 박미선은 제작진에게 “욕해도 괜찮나”라고 물었다
이후 “이것도 참”, “진짜 왜 그러냐”, “뭐?”, “오늘 사연이 ‘고딩엄빠’ 역대급이었던 것 같다”라며 엄지윤이 분노를 참는 모습이 예고 됐다.
(사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브브걸 유정 ‘무한도전’ 알바 시절 포착 “유재석 표정도 안 좋아”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