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이병헌 "이민정, 자기자랑 하라고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이 애처가 면모를 드러냈다.
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그것만이 내 세상'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10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이병헌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서예진 기자 = 배우 이병헌이 애처가 면모를 드러냈다.
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그것만이 내 세상'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10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이병헌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병헌은 "오늘 아침에 막 씻고 급하고 나오는데 가족들이 '어디 가냐?'고 묻길래 '유퀴즈' 녹화하러 간다고 했다. 그간 영화 홍보하느라고 정신이 없어서 말을 못 했었던 거다"라며 "갑자기 두 사람이 요구사항이 생기더라. 아들은 '내 얘기도 해줘요'라며 자기 친구들도 얘기해달라고 하더라"라고 말 문을 열었다. 이후 이병헌은 아들의 부탁대로 친구들 이름을 나열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앞서 '유퀴즈'에 출연했던 이병헌의 아내 배우 이민정을 언급했다. 이병헌은 "제 전화기에 전화가 오면 MJ로 뜬다"며 "그 얘기를 하더라. 자기가 방송을 아주 디테일하게 볼 거라고 했다. 자기 자랑을 몇 초나 하는지"라고 했다. 유재석이 "중간에 자랑할 시간을 드겠다"고 하자, 이병헌은 "몇 초나 하는지 본다니까 그때는 내가 말을 천천히 하려고 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병헌은 2013년 배우 이민정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부부는 2015년 첫째 아들을 안은 후 8년 만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yj@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
- '누적상금 237억' 박인비, 18개월 딸 공개 "골프선수 시키고파"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