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 챔피언+소아과 의사’ 서려경 “세계 타이틀이 목표”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소아과 의사 서려경 교수가 출연했다.
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그것만이 내 세상'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소아와 의사이자 프로 복서인 서려경 교수가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복싱챔피언 소아과 의사 서려경 씨는 챔피언 소감으로 "너무 기쁘고, 어느 한순간에 이뤄진 게 아니라 굉장히 노력을 많이 했다. 일하면서 운동하기 정말 했들었는데 노력한 만큼 더 소중하고 뿌듯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그것만이 내 세상’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소아와 의사이자 프로 복서인 서려경 교수가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복싱챔피언 소아과 의사 서려경 씨는 챔피언 소감으로 “너무 기쁘고, 어느 한순간에 이뤄진 게 아니라 굉장히 노력을 많이 했다. 일하면서 운동하기 정말 했들었는데 노력한 만큼 더 소중하고 뿌듯하다”고 전했다.
복싱을 시작하게 된 계기로 “제가 원래 운동을 좋아하니까 같이 일하시던 마취통증의학과 선배님이 추천해서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의사와 복싱 스케줄로 “새벽에 일어나서 출근을 해서 회진 돌고 작업하고 여러 일을 하다가 퇴근해서 운동을 가면 이게 진이 빠지는 느낌이 있는데 해야 되니깐”이라며 승부욕을 드러냈다.
조세호가 “방어존도 있으시겠네요?”라고 묻자, 서려경 교수는 “계획이 확실하게 없는데 방어전 보다는 여기까지 했으니 세계 타이틀까지 도전해봐야 하지 않을까”라며 “작년까지 펠로우 트레이닝 마치고 근무시간이 많이 줄어서 이제는 할 만하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퀴즈’ 유재석X조세호, ‘제주 소년’ 민시우 시에 울컥... “눈물나 시집 못 펼쳐”
- 유재석 “‘유퀴즈’서 회식비 지원”... 조세호 “저번주 회식비 돌려달라”
- “롤모델은 방탄소년단”…오디션 우승자 엔싸인, 가요계도 제패할까?[종합]
- 엔싸인 “롤모델? 방탄소년단, 팬들에 희망 주고파”
- 전소미, 신곡 MV 트레이싱 의혹 인정...“해당 장면 삭제”
- SM “첸백시 전속계약 유효…백현 개인법인 설립 몰랐다” [공식]
- 엔싸인 희원 “멤버들과 나눈 값진 시간, 2년이 끝이라는게…”
- 정창환 PD “미운오리새끼였던 엔싸인, 이젠 백조되어 날길”
- 잼버리 K팝 콘서트, 뉴진스 등 18팀 확정...‘논란’ BTS 불참
- [MK뮤직]블랙핑크, VMAs 4개 부문 후보…글로벌 톱행보 속 재계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