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 “36세에 남편과 만난지 3주만 결혼, 초등학교 짝꿍 느낌”(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희은이 3주 만에 빠르게 결혼한 사연을 공개했다.
8월 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양희은의 결혼 비하인드가 공개 됐다.
양희은은 "나같이 36살에 했으면 굉장히 늦은 결혼이다. 근데 3주 만에 결혼했다. 그 사람을 잘 모르고 결혼했다. 누군지 모르고 결혼해서 37년째 살고 있다. 살면서 황당하기도 하지만 알아가는 재미도 있다"라고 말했다.
정형돈이 "결혼을 추천하나"라고 묻자, 양희은은 "추천 안 한다"라고 답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양희은이 3주 만에 빠르게 결혼한 사연을 공개했다.
8월 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양희은의 결혼 비하인드가 공개 됐다.
이날 성시경은 주변에서 소개팅 제안이 많지 않냐는 제안에 “함부로 안 살았다. 새로운 자리를 안 가고 내 사람들과 먹는 걸 좋아한 게 후회된다. 희철이 정도까지는 아니어도 새로운 사람을 가볍게라도 만났어야 하는데 신경 쓰이고 말 나오는 걸 싫어하니까”라고 후회했다.
양희은은 “나같이 36살에 했으면 굉장히 늦은 결혼이다. 근데 3주 만에 결혼했다. 그 사람을 잘 모르고 결혼했다. 누군지 모르고 결혼해서 37년째 살고 있다. 살면서 황당하기도 하지만 알아가는 재미도 있다”라고 말했다.
정형돈이 “결혼을 추천하나”라고 묻자, 양희은은 “추천 안 한다”라고 답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MC들은 양희은이 빠르게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물었다. 양희은은 “마치 어린 날의 짝꿍 같았다. 초등학교 때 되게 좋은 짝꿍 같았다. 누가 날 좋아하는 건 싫다. 내가 누구를 좋아해야 좋은데 동시에 서로 좋아했다. 인연이 있다”라고 답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방탄소년단 뷔, 벗은 몸에 스카프 하나…도발적 눈빛 [스타화보]
- 규현, 자궁경부암 백신 1차 접종 “男도 맞아야 하는 것”(벌거벗은세계사)[결정적장면]
- 김선영 “이병헌과 대립 연기, 뺨 때렸더니 얼굴에 손자국 남아” (씨네타운)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