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여친 있다고 평생 오해받아, 올해 결혼운 들어왔다고”(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시경이 현재 여자친구가 없는 상태라고 밝혔다.
8월 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성시경이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성시경은 현재 여자친구가 없는 상태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성시경이 현재 여자친구가 없는 상태라고 밝혔다.
8월 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성시경이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성시경은 현재 여자친구가 없는 상태라고 답했다. 정형돈이 “얘는 지금 너무 행복할 것 같다”라고 말하자, 성시경은 “유부남들은 우리를 보면 너무 부러워한다. 자기가 못 가진 걸 갖고 있으니까”라고 말했다.
김종국도 “저도 친구들이 결혼을 강요한다. 자기들이 너무 열받아서 그렇다고 얘기한다. 너도 당해보라고”라며 절친 차태현, 장혁 등을 언급했다. 성시경은 “우리는 못 누리는 기쁨을 자기들이 까먹는 거다. 아이가 주는 행복, 안정된 가정, 내 사람 내 편이 없다. 대신 우리는 언제든 내 편을 찾아갈 수 있다”라고 거들었다.
이찬원은 “올해 시경이 형한테 결혼 운이 들어와 있다고”라고 물었다. 성시경은 “24살 때 엄마가 점을 보러 갔는데 ‘아들이 결혼운이 있다. 20년 후에’라고 해서 엄마가 너무 속이 상해서 ‘되게 용하다고 했는데 앞길이 창창한 아들한테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냐’고 화가 나셨는데 지금 엄마가 마지막 동아줄처럼 잡고 계시다. 다른 건 다 맞췄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시경은 “여자친구가 있을 것 같다는 오해를 평생 받아왔다. 동엽이 형이 여자친구 소개시켜준다면서 ‘곧 출소한다’라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방탄소년단 뷔, 벗은 몸에 스카프 하나…도발적 눈빛 [스타화보]
- 규현, 자궁경부암 백신 1차 접종 “男도 맞아야 하는 것”(벌거벗은세계사)[결정적장면]
- 김선영 “이병헌과 대립 연기, 뺨 때렸더니 얼굴에 손자국 남아” (씨네타운)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