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엄지윤에 호감 표현?..."어떤 스타일 좋아" ('강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허경환이 엄지윤과 뜻밖의 러브라인(?)을 형성했다.
허경환은 8일 방송된 SBS '강심장리그'의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에 강호동의 친구로 출연했다.
이 가운데 허경환은 엄지윤과 묘한 기류를 형성하기도 했다.
허경환은 현재 솔로라는 엄지윤의 말에 "어떤 스타일 좋아하냐"라고 묻는가 하면, "키는 보지 않는다"라는 엄지윤의 대답에 깜짝 매력 어필에 나서는 등 예상치 못한 러브라인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허경환이 엄지윤과 뜻밖의 러브라인(?)을 형성했다.
허경환은 8일 방송된 SBS '강심장리그'의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에 강호동의 친구로 출연했다.
이날 허경환은 지금까지의 유행어들로 스스로를 소개하며 최다 유행어 메이커다운 자신감을 보여줬다. '언발란스' 유행어까지 선보인 허경환은 "재미는 밸런스있게 준비하겠다"라는 포부를 드러내는 등 센스 넘치는 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이후 허경환은 김호영과의 친분도 인증하며 알찬 재미를 책임졌다. 류승수가 김호영이 사석에서는 말이 없다며 섭섭함을 토로하자, 허경환은 "김호영씨가 저와도 사석에서 봤다"라며 방송 전후 텐션이 다른 김호영을 따라하는 등 웃음을 안겼다.
이 가운데 허경환은 엄지윤과 묘한 기류를 형성하기도 했다. 허경환은 현재 솔로라는 엄지윤의 말에 "어떤 스타일 좋아하냐"라고 묻는가 하면, "키는 보지 않는다"라는 엄지윤의 대답에 깜짝 매력 어필에 나서는 등 예상치 못한 러브라인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돈 훔치고 이혼? 사실은"...심경 고백 ('라스')
- 소녀시대 써니, 이수만 없는 SM 떠났다
- 가수 이찬원, 사고로 활동 일시 중단…소속사 "회복 집중"
- "현금만 1,200억" 데이비드 용, '물어보살' 출연한 까닭은
- 심현섭 "하루 3억씩 벌었지만 모친 억대 빚 갚았다"
- 블랙핑크 리사, '재계약 불발설' 속 밝힌 심경..."오래 가자"
- 강주은 "최민수와 결혼 초반 '인간과 사는 게 아니구나' 느껴" ('동상이몽2')
- '좀비버스' 딘딘 "다리 수술한 박나래, 욕으로 좀비 물리쳐"
- 김지민 "죽을 때 ♥김준호도 순장할 것"...깜짝 발언 ('고소한 남녀')
- 전한길 "사업 실패로 25억 빚더미...신용불량자였다" ('쩐당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