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 “♥남편과 만난 지 3주 만에 결혼..결혼은 비추천”(‘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시경이 올해 결혼운을 맞았다.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성시경은 "(아직은) 없다"며 "유부남들은 우리를 보고 굉장히 부러워한다"고 웃었다.
성시경은 올해 결혼운이 있다고.
성시경은 "24살 때 엄마가 점을 보러 갔는데 20년 후에 (결혼을 한다고). 너무 속상해서 어떻게 그럴 수 있냐고. 용하다고 그랬는데 지금 엄마가 마지막 동아줄로 생각하신다. 그 사람이 용했다. 딴 건 다 맞췄다"고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성시경이 올해 결혼운을 맞았다.
9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가수 양희은과 성시경이 출연했다.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성시경은 “(아직은) 없다”며 “유부남들은 우리를 보고 굉장히 부러워한다”고 웃었다. 김종국은 “제 친구들이 결혼을 강요한다. 지들이 너무 열받아서”라고 공감했다.
하지만 성시경은 “우리가 못 누리는 기쁨을 까먹는 거다. 아이가 주는 행복과 내 사람, 내 편이 없다. 반면에 우리는 언제든지 내 편을 찾아갈 수 있고”라 밝혔다.
성시경은 올해 결혼운이 있다고. 성시경은 “24살 때 엄마가 점을 보러 갔는데 20년 후에 (결혼을 한다고). 너무 속상해서 어떻게 그럴 수 있냐고. 용하다고 그랬는데 지금 엄마가 마지막 동아줄로 생각하신다. 그 사람이 용했다. 딴 건 다 맞췄다”고 떠올렸다.
듣던 양희은은 “나는 만난지 3주 만에 결혼했다. 그 사람을 모르고 결혼했다. 누군지 모르니까 살면서 황당하기도 하고 알아가는 것도 있다”며 결혼에 대해 “안 한다. 추천”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찬원, 사고로 활동 중단…“휴식 취하며 회복 집중”[전문]
- “하루 수입 3억”..심현섭 근황 “母 빚 15억 갚고 간병 12년”(‘근황올림픽’)
- 성시경 “김종국, 내 소개팅 방해.. 컷하고 다녀” 폭로 (문제아들)
- 한혜진, 예비 남편에 프러포즈 “혼수 필요 없다. 몸만 오면 돼”(한혜진)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장근석, 결혼정보업체 방문..“강남 건물에 자가, 슈퍼카 있다” 적극 어필(‘나는장근석’)
- ‘엑소시스트’ 윌리엄 프리드킨 사망 “영화의 신을 잃었다”[할리웃톡]
- 뉴진스→강다니엘, 잼버리 콘서트 18팀 출연…MC는 공명·유나·혜인
- ‘15년 후 은퇴 계획’ 김대호 아나, 신세경 SNS 팔로우 들키자 “이 해충들” (일사에프) [종합]
- ‘안정환♥’ 이혜원, 美 유학 중인 딸 위해 뉴욕아파트 발품 팔기..“뉴욕에서의 첫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