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다음 생에도 당연히 지금의 아내와 결혼”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지호가 아내 사랑을 드러냈다.
8월 9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나한일과 3번 결혼한 배우 유혜영(67세)이 출연했다.
이날 오지호는 모든 출연자에게 "다음 생에도 지금의 아내 혹은 남편과 결혼한다?"라고 질문했다.
이어 출연한 의뢰인의 정체는 배우 나한일과 2번 이혼, 3번 결혼한 배우 유혜영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지호가 아내 사랑을 드러냈다.
8월 9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나한일과 3번 결혼한 배우 유혜영(67세)이 출연했다.
이날 오지호는 모든 출연자에게 “다음 생에도 지금의 아내 혹은 남편과 결혼한다?”라고 질문했다. 이성미는 “나는 손을 묶었다. 다음 생에 태어나는 것조차 싫다. 결혼하고 말고도 없다. 무조건 싫다”고 답을 거부했다.
의사 유병욱은 “그 분에게 그만큼 잘못했으면 됐지 또 잘못하라고요?”라고 반응했다. 이성미는 “저렇게 이야기한다고? 내가 뭐가 되냐”고 응수했다.
오지호는 “저는 당연히”라며 아내와 다시 결혼하겠다고 말했다. 현영이 “아까 대기실에서 되게 힘들다고 하지 않았냐”고 묻자 오지호는 “오늘 의뢰인의 힌트는 이거”라고 말을 돌렸다.
이어 출연한 의뢰인의 정체는 배우 나한일과 2번 이혼, 3번 결혼한 배우 유혜영이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방탄소년단 뷔, 벗은 몸에 스카프 하나…도발적 눈빛 [스타화보]
- 규현, 자궁경부암 백신 1차 접종 “男도 맞아야 하는 것”(벌거벗은세계사)[결정적장면]
- 김선영 “이병헌과 대립 연기, 뺨 때렸더니 얼굴에 손자국 남아” (씨네타운)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