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K팝 남돌 유일 '뮤콘 2023'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뮤직엔터테인먼트페어(MU:CON) 2023'(이하 뮤콘 2023) 무대에 오른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오는 9월 8일 개최되는 '뮤콘 2023' 라인업에 합류,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펼쳐지는 글로벌 쇼케이스를 통해 전 세계 팬심을 저격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뮤콘 2023' 라인업에 합류한 트렌드지는 행사 첫 날인 9월 8일, 팀을 대표하는 여러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오는 9월 8일 개최되는 ‘뮤콘 2023’ 라인업에 합류,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펼쳐지는 글로벌 쇼케이스를 통해 전 세계 팬심을 저격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뮤콘 2023’ 라인업에 합류한 트렌드지는 행사 첫 날인 9월 8일, 팀을 대표하는 여러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달 일본에서의 첫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트렌드지는 ‘뮤콘 2023’을 통해 글로벌 쇼케이스를 가지며 해외 팬들에게 강한 임팩트를 남길 예정이다.
또 트렌드지가 ‘뮤콘 2023’에 합류한 유일한 남자 아이돌인 만큼, 국내외 K팝 팬들의 반응 또한 고조되고 있다. 라인업 공개 후 진행됐던 ‘뮤콘 2023’ 티켓팅은 무료로 오픈 후 짧은 시간 안에 전석이 모두 마감됐다. 이러한 열기에 코카 뮤직(KOCCA MUSIC) 유튜브를 통해 스트리밍이 확정되며, 트렌드지 무대를 향한 관심과 기대가 커지는 중이다.
앞서 트렌드지는 3만명의 관객이 모여든 ‘인도네시아 코믹콘 팝 아시아’를 비롯해 한국과 카자흐스탄 상호 문화 교류의 해 기념 공연 등 K팝의 위상을 널리 알리며 ‘글로벌돌’로서 커리어를 쭉 밟아왔다. 트렌드지의 영향력이 점차 넓어지면서 이번 글로벌 쇼케이스를 향한 팬들의 기대 또한 이어지고 있다.
트렌드지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는 ‘뮤콘 2023’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며, 밴드 SURL(설), 써드아이(3YE) 등 해외 음악시장 진출에 나서는 여러 아티스트들이 함께한다. 여기에 게스트 뮤지션으로는 자우림, 비비지, 비오, 이무진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카눈’ 오는데...수상오토바이 타고 포항 바다 질주한 청년들
- 롤스로이스男 마약 7종 검출…사고 당일 2종 투약
- 잼버리 대원 식비 하루 인당 5만원...행안부, 8개 시도에 지출 기준 안내
- ‘우울증 갤러리’서 여중생 만나 성관계…후기 9개 남겼다
- 원희룡 "LH, 무언가에 씌어도 단단히 씌었다" 격노, 왜?
- '광복절 특사' 이중근·김태우 포함…최지성·장충기 제외
- ‘성폭행 혐의’ 前 강원FC 선수 2명, 징역 7년 선고... “반성 없다”
- 수심 1m 수영장서 다이빙…20대 男 사지마비로 병원行
- "쓰레기 같은"...조국, '조민·이준석 결혼' 가짜 뉴스에 분노
- ‘이탈리아’도 삼킨 스타벅스, 왜 ‘베트남’에선 쩔쩔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