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과 열애’ 지수, 블랙핑크 7주년 자축…재계약 청신호?

이선명 기자 2023. 8. 9. 18: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멤버 지수.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데뷔 7주년을 자축했다.

지수는 지난 8일 팬커뮤니티 위버스에 “8이라는 숫자가 소중해진 지 벌써 7년이 됐다”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역시 나를 움직이게 하는 건 블링크(블랙핑크 팬덤 명)구나 생각했다. 고맙다”며 “우린 항상 한 치 앞을 모르고 살아가기에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고 생각도 많겠지만 그럴 때마다 나를 강하게 만들어 주는 건 블링크의 강한 믿음인 것 같다”고 적겠다.

그러면서 지수는 “7년 동안 나를 강하게 만들어준 블링크. 저는 앞으로 더 강해지겠다”며 “그때는 우리 같이 뭔가 즐겁게 해보자. 사랑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지수는 “7주년, 여러 의미로 애틋하고 소중하다”며 “8주년은 8월 8일에 데뷔했으니 얼마나 소중할지 벌써 기대가 된다. 그때는 우리 같이 뭔가 즐겁게 해보자. 사랑한다”고 강조했다.

2016년 8월 8일 데뷔한 블랙핑크는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았다. 현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논의 중이다.

현재 블랙핑크는 약 150만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오는 11일(현지시간)에는 미국 뉴저지를 시작으로 라스베이거스, 샌프란시스코, 로스엔젤레스 등 미국 투어를 이어나간다.

이외에도 지수는 최근 배우 안보현과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블랙핑크 멤버 중 최초의 공개 열애라는 점에서 K팝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