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석준,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취임…"오직 총선 승리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석준 국민의힘 의원(경기 이천시)이 9일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으로 공식 취임했다.
송 의원실에 따르면 송 신임 위원장은 이날 오전 11시 국민의힘 경기도당 5층 강당에서 경기도당위원장 취임식 및 주요 당직자 임명식 수여식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석준 국민의힘 의원(경기 이천시)이 9일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으로 공식 취임했다.
송 의원실에 따르면 송 신임 위원장은 이날 오전 11시 국민의힘 경기도당 5층 강당에서 경기도당위원장 취임식 및 주요 당직자 임명식 수여식을 가졌다.
송 신임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무너져가던 대한민국을 살리고 복합위기에 빠진 민생을 살리는 길은 오직 하나, 총선 승리뿐"이라며 "총선 승리 견인을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는 경기도당, 보다 낮은 자세로 국민들께 다가가는 겸손한 경기도당, 약속한 것은 끝까지 지키고 문제해결에 누구보다 앞장서는 책임지는 경기도당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경기도당은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내년도 경기도 지역에서의 국민의힘 총선 승리를 위해 책임과 역할을 다하자는 다짐을 새로이 했다"며 "김선교 전 의원과 서정숙 의원이 수석부위원장으로 선임되는 등 내년 총선을 대비한 조직보강도 마쳤다"고 전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송 위원장의 배우자인 정유선 씨를 비롯해 신현태·이규택·김정부·심재철 고문, 유의동 전임 경기도당위원장(평택을), 최춘식(포천·가평)·서정숙(비례) 의원, 김선교 전 의원, 김경희 이천시장, 이현재 하남시장 등 지방자치단체장, 경기도 각 시군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원내대표를 비롯한 국민의힘 소속 경기도 및 시군 의원 등이 참석했다.
홍민성 한경닷컴 기자 mshong@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지난해 경제기여액 160조…"삼성전자 넘었다"
- "폴로 셔츠 사려고 美 공홈 들어갔더니…" 직구족들 '당황'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개포동 아파트, 4개월 만에 '7억→14억'…"최악의 상황 피했다"
-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식민지가 '광물 부국' 됐다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 "찍지 마, 너 감옥 간다"…잼버리 촬영 통제 폭로한 유튜버
- '잼버리 K팝 콘서트' 뉴진스·있지 등 18팀 참여…BTS는 불참
- "주호민 아들 상처받을까 걱정…" 특수교사 역고소 안한다
- "술 안 마신다고요"…성희롱 폭로 영상 올린 여성 알고 보니
- 서장훈 "정신 좀 차리세요"…한 달 교제 후 4000만원 건넨 여성
- "서현역서 한남 수십명 찌르겠다"…글 게시한 30대女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