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케이, 3년 만의 솔로 정규앨범 팝어랏 ‘POP A LOT’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케이가 9일 6시, 3년 만의 솔로 정규앨범 팝어랏 'POP A LOT'을 발매한다.
이번 정규 앨법 팝어랏 'POP A LOT'은 타이틀 트랙 'See You In Every Party'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앨범 팝어랏 'POP A LOT'의 가장 큰 매력은 중독성 있는 비트와 함께 식케이의 솔직하고 깊이 있는 가사에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케이가 9일 6시, 3년 만의 솔로 정규앨범 팝어랏 ‘POP A LOT’을 발매한다.
이번 정규 앨법 팝어랏 ‘POP A LOT’은 타이틀 트랙 ‘See You In Every Party’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앨범 팝어랏 ‘POP A LOT’의 가장 큰 매력은 중독성 있는 비트와 함께 식케이의 솔직하고 깊이 있는 가사에 있다.
앨범에 수록된 곡들로 식케이는 최근 2~3년간의 감정과 경험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개인적인 이야기와 어려움, 삶의 도전과 성공스토리를 녹여냈다.
총 17곡으로 구성된 팝어랏 ‘POP A LOT’은 엄정화, 박재범, B.I, 등을 포함한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팬들에게 넓은 스펙트럼의 청취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영국에서 장르를 선도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래퍼 엠훈초가 피처링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벼운 안무와 함께 식케이의 실제 지인들이 총출동하는 해당 비주얼은 타이틀 트랙 ‘See You In Every Party’의 몽환적이면서도 춤을 추고 싶어지는 특유의 무드를 잘 비주얼로 담아냈다.
한편, 타이틀 트랙 뮤직비디오에는 올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인물 중 하나인 일본 배우,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구라 유나’가 직접 한국은 방문하여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