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래시 메탈 전설’ 메탈리카 콘서트, CGV서 생중계

이해라 기자 2023. 8. 9. 17: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GV 메탈리카 콘서트 생중계 포스터, CJ CGV 제공



‘스래시 메탈 계의 전설’ 밴드 ‘메탈리카’의 공연이 오는 19일과 21일 CGV에서 생중계된다.

이번 중계는 현지 시각 기준 18일과 20일 공연되는 메탈리카 콘서트 ‘METALLICA: M72 WORLD TOUR 2 NIGHTS 2 DIFFERENT SETS’의 생중계로, 19일과 21일 오후 7시 45분 CGV 용산아이파크몰·영등포·인천·의정부·대전·서면·광주터미널 극장에서 상영한다.

메탈리카는 데뷔 앨범 ‘Kill ’Em All’부터 올해 발매된 ‘72Seasons’까지 선보이며 메탈리카만이 보여줄 수 있는 짜릿한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중앙에 원형 무대를 배치하고 멀티카메라 설정을 통해 관객이 360도로 무대를 즐기며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북미 포함 남아메리카·유럽·아시아·아프리카·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 극장에서 중계 될 예정이며, 국내 중계 관련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국 CGV ICECON 사업팀장은 “콜드플레이에 이어 두 번째 해외 아티스트인 메탈리카 콘서트를 CGV에서 중계하게 돼 뜻깊다”라며 “뜨거운 여름 시원한 극장에 방문해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메탈리카의 열정적 공연을 즐기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메탈리카는 1998년 첫 내한공연을 시작으로 2006년, 2013년, 2017년 총 4차례 내한해 공연을 개최한 바 있다.

이해라 온라인기자 newher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