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 “프로젝트 그룹→정식그룹 전환, 신인상·연말 무대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싸인이 한국 아이돌 오디션 역사상 최초로 프로젝트 그룹에서 정식 그룹으로 전환되어 활동한다.
8월 9일 오후 4시 30분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스는 엔싸인(n.SSign)의 데뷔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한편 엔싸인의 데뷔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는 8월 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엔싸인이 한국 아이돌 오디션 역사상 최초로 프로젝트 그룹에서 정식 그룹으로 전환되어 활동한다.
8월 9일 오후 4시 30분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스는 엔싸인(n.SSign)의 데뷔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지난해 채널A ‘청춘스타’를 통해 탄생한 그룹 엔싸인은 당초 프로젝트 그룹이었으나, 정식 그룹으로 전환되어 완성형 글로벌돌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희원은 “진정성 있는 음악들을 팬들이 좋아해주셨기 때문에 멤버들과 무대를 준비하는 시간이 값진 경험이었는데 2년 만에 끝나는 게 아쉬웠다”라며 “오랫동안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다는 말을 했는데 감사하게도 회사와 마음이 잘 맞아서 앞으로 글로벌한 그룹이 되자고 지속가능한 그룹이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목표에 대해 희원은 “이제 막 데뷔한 만큼 신인상을 꼭 받아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준은 “아레나가 결정이 돼서 너무 기쁘고 설레기도 하는데 한편으로는 어떻게 아레나를 채울 수 있을까 걱정했다. 올해 이루고 싶은 꿈은 아레나 3회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것과 연말 무대에 엔싸인이 서는 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싸인의 데뷔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는 8월 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제이제이,가슴 드러낸 남다른 비키니 볼륨감 ♥줄리엔강 반할만하네
- 홍진영 야심한 밤 가슴 드러낸 노출룩,누굴 유혹하려고…
- 브브걸 유정 ‘무한도전’ 알바 시절 포착 “유재석 표정도 안 좋아”
- 제니 5만원 키치 티셔츠 뒤 반전,900만원 백→100만원 스커트
- 이준호,무릎 꿇고 ♥임윤아에 150만원 명품 슈즈 신겨줘(킹더랜드)
- 김민희 “시모 적금 깨 해외여행 충격” 이규인에 직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신재은 “♥조영구와 기적적으로 16년 살아, 정말 힘들었다”의심병 의혹 반박(동치미)